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라면 꼭 한번씩은 한다는
합정 속눈썹 잘하는곳 속눈썹펌 리얼후기를
작성 해 보려고 해요 ◡̈

저는 원래 속눈썹연장을 주로 했었는데
인스타를 보고있는데 갑자기
여기 합정 속눈썹 유명한곳
속눈썹펌 잘하는곳 망원동 버니왁싱 사진이
딱 뜨는거에요! ㅎㅎ
아무래도 인스타에서도 속눈썹연장 검색을
많이 했어서 그런지 연관검색이 뜬거같은데
아래 망원동 버니왁싱 인스타 속눈썹 펌 사진봐봐요!
와 그냥 지나칠 수 가 없어 !! 너어무 예뻐!!👍🏻👍🏻
제가 여태 속눈썹 펌 사진 본곳들 중에서
제일 깔끔하게 빠짝~! 올라간게
완전 제 스타일인거 있죠!!!


이거 봐봐요!! 얼마나 잘하는곳인지
완전 인형속눈썹이 따로 없다는요
눈도 이쁜데 펌까지 잘 되서 그런가 꼭 인형같아요!


와! 저긴 꼭 가야해.
속눈썸펌을 어떻게 저렇게 한올 한올 빠짝 올렸을까.
여긴 진짜 합정 속눈썹 펌 장인이라고 생각이 들어,
여긴 꼭 가야되!! 하고 찾아가게 된
망원동 왁싱 속눈썹 반영구눈썹 토탈뷰티샵 “버니왁싱”


예쁜 속눈썹 펌을 하겠노라.
기대감을 안고 찾아간 버니왁싱!
가게 외부도 깔끔하니 내 스타일~~
요즘 저런 촤랄라 커튼 왜케 잘 보이는지
커튼 마저도 예쁜 곳이구나 여긴!


여기 합정 속눈썹 유명한곳 속눈썹펌 버니왁싱은
위치도 망원역 근처에 있는
망원동 월드컵시장 입구에 바로 있어서
길 찾기가 너무 편했어요.
여긴
속눈썹 뿐만이 아니라
페이스왁싱
반영구화장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까지 토탈로 하고 있어서
따로따로 다른곳에 가서 할 필요없이
모든걸 한번에 여기 버니왁싱에서
전부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한것 같아요


여기 합정 속눈썹 잘하는곳 버니왁싱에선
인스타 글 몇개 읽었을땐
첫방문 이벤트도 종종 있는것 같더라구요
(짱 좋은 혜택!!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엠보눈썹, 화장눈썹, 아이라인, 입술
두피SMP, 유두륜(복원,교정)까지
여기 속눈썹 펌 잘하는곳 버니왁싱 원장님…
“ 찐 실력자 ”인 것 같은 느낌.
못하는게 없는거 같아요.


거기다 수강생들 속눈썹 반영구 교육까지
하신다고 하드라구요.
저도 일 그만두면서 뭐라도 배워볼까 하고 고민했을때
속눈썹 연장을 배워볼까도 했었는데,
속눈썹 수강 학원 알아볼때
실제론 학원 보단, 이렇게 실력 좋은 개인샵에서
수강하고 교육받아 창업하는게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합정 속눈썹 잘하는곳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9시까지래요.
✨✨✨


이제 속눈썹펌하러 들어가 볼까요~~
ㅎㅎㅎ


깔끔한 샵에 들어가보니
역시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잘하는곳 답게
상장이 여기저기 많이 걸려있더라구요.
괜히 유명한ㄱㅔ 아니라는~~


여기가 제가 합정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시술 받을 공간이에요!
아기자기하고 아늑한게 꼭 잠이 잘 올거같은 느낌

전 속눈썹연장이든 속눈썹펌이든
꼭 하다보면 어느순간 잠들게 되더라구요.
미용실에서 머리카락 만져줘서 졸린것처럼.
참 신기해요 ◡̈


샵 곳곳이 이렇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소품도
많았어요.
💕


이것봐봐요. 이건 합정 속눈썹연장인데
어때보여요?
넘 자연스럽게 한올 한올 잘 올라간거 같지 않아요?
속눈썹연장도 이렇게 가지런히 예쁘게
올라갈수있다는거~~ 저 여기서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


여기 속눈썹 잘하는곳 버니왁싱은
“노글루 수분펌“으로
속눈썹펌을 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글루가 닿지 않아서 펌 할때
다른곳보다 좀 더 편한느낌 이였던거 같아요
또 글루를 사용하지 않아 조금이나마
손상도도 줄여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다른곳에서 속눈썹펌 했을땐
완전 제 속눈썹모 자체가 짜글짜글 했던적도 있었어서
살짝 걱정 했었는데
전혀 그런거 1도 없음.

괜한 걱정 안해도 됨.
그냥 최고👍🏻
젤 중요한 시술 시간도 35분정도로 금방 끝남
난 여기 너무 맘에 들어. 정착할거임
ㅎㅎㅎㅎㅎ


속눈썹펌 같은 경우는 대부분 유지기간이
6주~8주 정도 간다고 하더라구요.
합정 속눈썹 잘하는곳 버니왁싱에선
속눈썹펌을 하고 난 뒤 영양제만 바르면서
관리 해 주면 되서 넘나 편해요.

눈화장할때 뷰러 안찝는다는게 세상 편하다는!!



가격은 종류별로 다 달라요
신규는 가격 할인 이벤트도 있어서 핵이득!



합정 속눈썹 잘하는곳
속눈썹펌 리얼후기 망원동 버니왁싱 주소 : 망원동 517 영화블렌하임상가 108호
전화 : 010-8880-507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