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동속눈썹 눈이 편한 #인형속눈썹 후기


목동에 친구 만나러 갔다가 알게 된 인형속눈썹

안그래도 친구랑 속눈썹연장을 해야되는데
어디로 가야하나 얘기중에 목동에 사는 친구들이
가장 많이 다니는 목동 속눈썹 인형속눈썹을 방문 하기로 했어요!

정말 속눈썹연장을 할땐 엄청 알아보고 하셔야되요
자칫 잘못하는곳에 가면 내 속눈썹도 뽑히고 빠지고,
눈뜨기도 힘들게 붙여놓는곳도 있어서! (제 경험상!)
꼭 많이 알아보시구 가셔야되요 ~ 저는 여기 목동 속눈썹 인형속눈썹을 가기 전에도 친구의 강력한 추천도 있었지만,
그래도 인터넷으로 후기를 꼭 찾아보고 다녀왔답니다


여기 목동 속눈썹연장 인형속눈썹은
이미 신도림에서 속눈썹연장으로 엄청 유명한 속눈썹연장 샵이였는데, 이번에 목동으로 이전하셔다고 해요!

네이버에 인형속눈썹 검색을 해보면 신도림속눈썹으로 많이 나와서 궁금했는데 원장님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목동 현대월드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는
너무 편했어요

여기 현대월드타워 안쪽에 떡집이 하나 있는데
그 바로 앞에 현대네일 안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저는 자동차로 다녀와서 주차가 문제였는데
목동은 건물하나하나 오래되어서 그런지
주차장 입구도 좁고, 주차장안애 주차공간도 협소해요
현대월드타워도 마찬가지! 현대41타워도 마찬가지!

그래서 저는 길만 건너면 되는
현대월드타워 건너편 목동2단지 아파트에
편하게 주차를 하고왓어요 ^^


여기 목동 속눈썹연장 인형속눈썹에서는 연예인 속눈썹도 가능하다고 해요^^


속눈썹연장 가격은 실크, 천연밍크는 5만원
다크브라운, 단백질실크는 6만원
언더 속눈썹은 2만원! 또 속눈썹펌은 3만원이라고해요

가격이 다른곳보다 많아 저렴해요!

아 그리고, 타샵제거비용이 만원 이지만,
이것도 예약시간 10분 전에만 가시면 무료로 진행 된다고 합니다(꿀팁!!)

제 친구는 목동 속눈썹 하러 갔다가 1회 8만원 주고 속눈썹연장 했다고 하던데~~
여기 목동 속눈썹 인형속눈썹은 가격도 참 저렴하네요^^


목동 속눈썹 연장 하기 전, 이렇게 속눈썹이 종류별로 샘플로 준비되어 있어서 제 눈에 맞는 속눈썹을 만져보고 고를수 있어요!
목동 속눈썹연장 디자인, 컬 또한 이렇게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편하게 상담 후 목동 속눈썹을 하면 되서 좋았어요^^

저는 실크속눈썹으로 C컬 11mm로 하기로 하고
바로 누워서 편하게 목동 속눈썹을 받았어요


속눈썹연장을 하기 전 콜라겐아이패치를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다른곳에가면 눈 아래쪽에 테이프를 해서
뗄때도 너무 아프고 피부에 자극이 가서 눈주름도 신경쓰였었는데 여기 목동 속눈썹 인형속눈썹에서는 콜라겐아이패치를 장착해주시니,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이런 사소한거 하나하나 너무 마음에 듬^^


목동 속눈썹 원장님이랑 수다 잠깐 떨었는데
금방 한쪽 속눈썹이 완성 되었어요!

듣던대로 손이 정말 빠르시더라구요^^

이렇게 한쪽눈만 해놓은걸 보니, 역시 속눈썹연장을
야되는 이유가 확실히 생기네요^^


제 속눈썹 전,후 비교샷

속눈썹연장 하는데 1시간도 안걸렸는데 이렇게 촘촘하게
예쁘게 될수있나요??!

저 사실 오래 누워있는거 답답해서 힘들어하는데
다른곳에선 기본 1시간 30분 정도는 걸려서 곤욕이였는데 여기 목동속눈썹 인형속눈썹연장에서는
너무 빨리 끝나서 좋았어요!

그렇다고 대충 붙여주신것도 아니고 춈춈히 하나하나
싹 붙여주신게 거울로 속눈썹보면 보여서~~
확실히 여기 인형속눈썹 원장님은 실력이 남다른거 같아요!

사실 시술전 제 속눈썹은 숱도 별로 없고,
속눈썹도 많아 쳐진 속눈썹이라 눈매가 또렷하지 않아서 고민이였는데

속눈썹연장 후 사진을 보면 컬이 싹 올라간게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속눈썹도 확실히 풍성해지고 눈매도 또렷한게
눈화장이 필요 없어요^^


여러각도로 찍은 시술 후 사진!! 이래서 제가 속눈썹을 끊을수가 없다죠!

눈매가 성형한것 처럼 길어지고 커지고!
거기다 마스카라 한것처럼 찐한 눈매가 완성 됬어요

알고보니 목동 속눈썹연장으로 유명한 인형속눈썹에서는
속눈썹연장을 내 속눈썹 한올에 가모 속눈썹 하나씩
올리는 원투원기법으로!!

모근보호시술을 원칙으로 시술 해 주신다고 해요!

거기다 재료는 전국에서 제일 비싸고 고급인 재료로만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속눈썹이 엄청 가벼운건가~~??!!!

눈도 하나 안불편하고!!
찔리는 느낌! 시린느낌 하나 없이 목동 속눈썹을 받을수 있어서 더더 믿고 속눈썹연장을 할 수 있어요


목동 속눈썹이 끝나고 챙겨주신 쿠폰과 브러쉬
안그래도 속눈썹연장을 하고 몇일 지나면
속눈썹이 돌아가거나, 지저분해 질때가 있었는데
이 서비스로 주신 브러쉬로 쓱쓱 빗질 해 주면 되서
너무 좋을거 같어요!

속눈썹연장 관리방법은

연장 후 눈을 가급적 비비면 안되고,
세안은 최소 3시간 이후에 가능하데요
최소 3일정도는 수영장과 사우나는 피해야되고
뷰러랑 눈썹잡아땡기기는 절대 하면 안된데요
클렌징오일과 리무버는 닿지 않게!!

평상시에 속눈썹연장 한거 생각해서 조심조심하면
확실히 속눈썹연장 유지기간은 길어지는거 같아요^^

아 그리고, 저 여기 목동속눈썹 실크속눈썹 5만원인데
신규고객할인이벤트 중이라 1만원 할인 받아서
4만원에 속눈썹연장 장착하고 왔거든요??

근데 쿠폰 5개만 모으면 또 1만원 할인이 된다니
어차피 한달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하는 저한텐
이 할인쿠폰!! 너무너무 좋네요ㅜㅜ


목동속눈썹 원장님 인스타 염탐 중 ~~
후기 사진들을 구경하는데 뭔 상장이 이렇게 많데유?
시술 실력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였구만!

상장들도 많고 믿고 속눈썹연장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여기 목동속눈썹 인형속눈썹은 100%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가실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셔요~~

https://m.place.naver.com/place/37264209/home

운영시간은 위 주소에서 참고 해 주시고

예약문의는 010-2634-1114

위 번호로 연락하시면 되세요^^

저는 목동속눈썹 인형속눈썹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굿!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