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로자의날~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보고 왔어요!
오랜만의 문화생활을 대학로에서~~
콧바람도 쐬고~ 군것질~ 쇼핑도 하구~~

대학로 하면 연극! 저흰 가기 전에 대학로에서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다가 역시나 검색!!! 대학로 연극 순위는 어떤게 있나~ 보던 차에 작업의정석이 1위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인터파크로 예매 후 대학로 출동~!!!


저흰 인터파크로 미리 대학로 연극 예매를 하고 간 터라
자리도 지정 할 수 있었는데
대학로 연극 현장에서 직접 구입하시면
선착순으로 입장해서 앉나봐요~~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티켓팅은 연극 예매시간 한시간 전에 요기로 가셔서 티켓팅 하시면 되시구~~


이렇게 바로 옆에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팜플렛도 있어요!

티켓팅 하구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공연장 옆 커피숍에서 시간 좀 때우다가 대학로 연극 공연시간 10분전 입장 !


대학로 연극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도 하구 있고 ㅎㅎ
입장 해서 자리에 앉아서 무대 한컷!!

아차!! 화장실은 연극 끝나고 갈 수 없어요!
앞에서 막고 있어서~ 연극 시작 전 미리미리 다녀오세요 ㅎ


짠! 대학로 연극 1순위 작업의정석 주인공님 이세요 ㅎㅎㅎ
작업의정석은
서로 선수라 칭해지는 남,녀 주인공이 우연히 만나
각자의 방식으로 밀당을 하다가
결국 둘이 진정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인데요~~

그 과정이 너무나 재밌어 ㅎㅎㅎ
대본대로 안하시는 것도 넘나 재밌었구!

​​


저 남자주인공 옷에 샤넬 ㅋㅋㅋㅋ 보고 빵 터졌자나요 ㅎㅎ

보는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끝나고 잠깐의 사진 찍을 시간도 주시고~~

또 보러가고 싶은 연극 작업의정석 이였어요! 구웃!!!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