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면맛집 송주불냉면 안양본점 후기! 입니다!

너무 오랜만인 티스토리 ㅎ

요즘 친구따라 아프리카티비도 보구~
유튜브도 보는데 ~ 먹방이 왜이리도 많은지!

자기전 유튜브먹방이나 아프리카티비먹방을 보다가
Bj도로시님 송주불냉면 먹방 하는걸 봤어요 ㅎ

송주불냉면 동네에서 많이 보기는 했는데
그냥 가게 앞에도 불냉면이라고 적혀있어서
매운거 좋아하니까 다음에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도로시님때문에 냉면맛집 송주불냉면 안양본점까지 간거 있죠 ㅎㅎ



여기 송주불냉면 안양본점에서는
물냉면, 비빔냉면, 불냉면, 열무냉면 외에
수제돈까스, 만두, 덮밥 등등 다양하게 팔고 계시더라구요^^

가격 또한 착해요!

요즘 냉면집 가면 기본 8천원인데

여기 송주불냉면의 냉면은 4500원부터 시작이네요


배추, 깍두기, 열무김치 도 직접 담그시고
돈까스 고기도 국매산등심을 사용한다고 해요!

저는 중국산김치가 너무 입에 안맞는데
이런점은 너무 좋네요^^


엇 전부 국내산은 아니였네요 ㅎㅎㅎ
그래도 배추는 국내산이니! 고춧가루야~ 뭐~


냉면맛집 송주불냉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비빔냉면에 식초 겨자를 적당량 넣고
설탕 살짝 뿌려 먹으면 참 맛있는
송주 불냉면이 되요^^


저는 불냉면+돈까스 세트를 시켜서 먹었는데
돈까스가 참 맛있어요!
불냉면은 1단계....대림점? 구로점?에서 2단계 먹다가
너무 매워서 반도 못먹었엇기에
덜매운걸로 먹었더니 살짝 매우면서 코에 땀나고
딱 좋드라구요!

도로시님은 어떻게 그렇게 맵게 드시는건지 .

안양본점에는 메뉴에 따로
불냉면 단계를 도로시불맛 이라고 정해놓은것도
있어요 ㅎㅎㅎ

역시 스트레스받을땐 매운걸 먹어줘야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ㅎ


요건 불냉면이랑 같이 나오는 물냉면 육수!!
이 물냉면육수에 겨자랑 식초 살짝넣고
마셔도 꿀맛이고,
불냉면이 너무 매우신분들은 냉육수 넣고
물냉면처럼 드셔도 되요~그럼 매운맛이 덜하다는 ~


유튜버 도로시님과 카라 허영지님 인증샷ㅎ

요즘같이 덥고 습한 날엔 불냉면이 최고인거 같아요!

다음에 또 송주불냉면 본점으로 가서 먹어야징~

굿!!


참고

송주불냉면 안양본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43

전화 : 031-468-9298

주차 : 골목안쪽이라 주차공간 따로 없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5동|송주 불냉면&수제왕돈까스 안양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저 눈썹문신 하려고 알아보다가 지인 소개로 알게 된!!
신도림 눈썹문신 잘하는곳 럭셔리엠뷰티를 가게 되었어요

우선 지인 소개로 가기전, 혼자 알아보겠다고
네이버랑 인스타로 이곳저곳 여러곳의 사진들을 보고
후기, 금액 등등 한참 찾아봤지만...
전부 광고만 뜨는거 있죠?! ㅜㅜ 요즘은..인스타도 광고빨 ㅜ


그래서 어디로 가야 내 흐릿한 눈썹을 이쁜눈썹으로 완성 시켜줄까 하는 참에~ 친구가! 완전 극찬한 럭셔리엠뷰티!


여기가 신도림에서 눈썹문신 잘하기로 완전 유명하대서
일단 후기를 보려고 인스타그램에 럭셔리엠뷰티를 검색했어요!
​​


오ㅏ! 인스타에서 신도림 눈썹문신 럭셔리엠뷰티 후기를 보고 있는데 눈썹도 자연스럽게 이쁘고 ! 내가 원하는 눈썹모양도 많이 보이고!

그리고!!!! 지금 눈썹문신을 정상가 20만원인데 선착순 이벤트 특가로 9만원 밖에 안한다고 해서 저는 제 흐릿한 눈썹을 당장!!예쁘게 만들기 위해 바로 전화로 예약했어요 ㅎㅎ

아 참! 예약은 미리미리 해 주셔야 되세요!
저는 너무나 하고 픈 맘에 “오늘 예약 되나요?” 여쭤봤는데
역시나! 나같은 사람이 많았나봐 ㅜㅜ
이미 신도림 눈썹문신 잘하는곳으로 소문이 나서...
넘나 인기 좋은 럭셔리엠뷰티ㅜㅜ 당일 예약 안되여 ㅜㅜ
참고 하시구!!



이게 평상시에 그리고 다니는 눈썹이에요 ㅋ

사람은 첫인상이 굉장히 중요한데~ 그중 얼굴에서는 바로 눈썹이 가장 많은 역활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잘 그려줘야 하는데..
많은 여자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눈썹 그릴때마다 짝짝이 눈썹에...똑같이 그리기가 너무 너무 힘들고, 아침마다 출근 하기 바빠 죽겠는데, 눈썹그리는거에 많은 시간이 들어간다는거!!ㅜㅜ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눈썹문신을 했어야 했어요!

아!! 그리고 눈썹문신 받기전 금주!!!
여자들 한달에 한번 그날도 피해서! 가야되요!!! *참고*


일단 눈썹화장을 전부 지워요!
사실 당일날 세안이 안되서 세안 후 진행 하신다는
원장님 말에...그냥 물티슈로 닦고 자겠다고 했어요 ㅋ
사진 찍을려면 쌩얼은 ㅜㅜㅜㅜㅜ 좀...ㅋ
여기 신도림 눈썹문신 잘하는곳에서는 눈썹문신 말고도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문신, 미인점, 속눈썹연장 등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다음엔 속눈썹연장도 받아야지 ㅎㅎㅎ


눈썹 한쪽만 디자인 잡고~ 원장님 잠깐 안계실때 찰칵! ㅋㅋ
한쪽 눈썹 그리는데 진짜 신의손이였음~
쓱삭~!! “이 디자인 괜찮으세요?”하시는데
딱 내가 원하는 디자인 이였음!!!





얼마 안 있다 완성 된 눈썹!! 신도림 눈썹문신 잘하는곳 리얼후기 포스팅인 만큼 정보 공유를 위한 사진 ㅋㅋ

인스타 후기 사진 처럼 원래 자기 눈썹처럼 눈썹결이 하나하나~ 너무 예쁘게 잘 되었음!! 색도 내가 원하는 흑갈색!!ㅋ
눈썹하는 시간은 한시간정도 걸렸구요!

저는 사실....’혹시라도 짱구눈썹 되면 어쩌지!!많이아플까??!’
하고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 할 필요가 없었음!!
여기 신도림 눈썹문신 럭셔리엠뷰티 원장님이
재료도 전부 더마테스트 인증 받은 정품재료로 사용하시구
위생상 전부 일회용만 사용 하신다는!!

아차차!!! 아프지도 않아요!! 전혀~
무통시술이라고 하드라구요!! 소개시켜준 친구도 자다 일어났는데 끝났다고 하더니 ㅋㅋㅋ 진짜였어요!
저도 살짝 잠들었는데 그새 눈썹이 완성되어 있드라구요!

안아픈 눈썹문신 하고 싶으면 신도림눈썹문신 여기!
강추할게요!!

이젠 아침부터 눈썹 그리느라 일찍 일어날 필요도 없음!!
넘나 편한거~~ 메이크업 시간이 확실히 눈에 띄게 줄어들음!
쌩얼에도 자신있게 나갈수있어! 이쁜 눈썹이 생겼으니까~ㅋ
이렇게 편한걸 왜 이제야 한건지 ㅜㅜㅜ
진작에 했으면 더더 편했을것을 ㅋㅋㅋ


신도림 눈썹문신 후에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명함도 주시고
재생크림도 챙겨주심 ~~원장님 짱 친절하심!! ^^
눈썹문신 하구 친구들만났는데
눈썹문신 자연스럽게 됐다고 자기들도 한다 그래서 내가 전화로 예약 잡아줌ㅋㅋㅋ


여기 신도림 눈썹문신은 남자분들도 남자눈썹문신 하시러 많이 오신다고 하네요!
간혹 남자들도 아이라인, 입술문신까지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요즘은 남자 여자 따로 없이 다들 꾸미는거에 관심이 많으신거 같아요~ ㅋ​


와 뒤에 비어있는거 전부 채워진거에ㅡ또 놀람!
역시 눈썹이 인상을 좌우 한다니깐~~ 대에박!ㅋ​


후기 보실 분들은 인스타그램에 luxurymbeauty 검색 고고^^


샵 가면 신도림 눈썹문신에는 상장 액자도 수두룩하던데 !
그중 하나 찍어온 사진 ㅋ
럭셔리엠뷰티 원장님은 협회명예회장도 하시구 !
경력이 뛰어나신거 같아요! 그래서 더더 믿음이 감^^

이제 쌩얼에도 편한 눈썹문신!! 주기적으로 할거 같아요
짱좋음!!ㅎㅎ

#신도림눈썹문신 #눈썹문신잘하는곳 리얼후기 끝!!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신도림역 2호선
도움말 Daum 지도

얼마전 코스트코 가는길에 문래동 맛집 소문난식당에
고등어조림 백반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

저는 반찬이 많이 나오는곳이 좋아서 ~
백반도 좋아하는데!
여기 문래동 맛집 소문난식당은 묵은지 고등어조림
한가지로만 장사를 하신다고 해요 ㅎ


문래동 맛집이라 그런지 외관은 딱히...그렇지만
유명하다니까 찾아간거에요 ㅎㅎ
뭐 식당 외관이 문제인가요~ 맛만 있으면 되지^^
저...딱 사진 찍고있는데 문래동 맛집 소문난식당의 저 간판불이
갑자기 꺼지는거에요 ㅜㅜ
그래서 급하게 들어가서 식당 마감 하신건지 여쭤보고
다행이 마감 아니여서 자리에 않았어요ㅎㅎ

여기 소문난 식당은 오전 11시- 저녁 8시까지 운영하구요
중간에 4-5시 까진 브레이크타임이래요!


벽 한쪽으로 식신로드에서 왔다간 인증사진이 걸려있더라구요
식신로드에도 나오고 여러 방송프로그램에 많이 나왔다고
하던데~ 사진은 식신로드 사진 밖에 못봤어요 ~


문래동맛집 소문난식당의 메뉴는 단 한가지!!
고등어조림백반!
고등어조림 백반 가격은 8천원이에요! ㅎㅎ
백반치고 싼 가격은 아니에요~
​​


가게 안이 워낙 어두워서 ㅜㅜ
아이폰 필터로 환하게 찍어도 이정도...
반찬 7가지와 문래동 맛집의 메인메뉴인 고등어조림과
숭늉, 콩나물김치국이 나왔어요 ㅎ
조개젓, 콩나물무침, 겉절이, 김, 시금치무침, 도라지무침 등
반찬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ㅎ


이게 문래동 소문난식당의 고등어조림 입니다
통 고등어 한토막 들어있구~ 묵은지랑 무우가 같이 나왔어요


흰밥에 고등어조림 올려서 먹기도 좋구


이렇게 무조림 올려서 먹어도 좋아요^^
이렇게 먹으면 그냥 밥 한공기는 뚝딱 먹죠~ㅎ
반찬가짓수도 많아서 넘나 좋은것

사실 여기 문래동 맛집 소문난식당의 주인이셨던
할머니와 할아버지께선 직접 안하시구
자녀분들이ㅡ이제 운영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맛이 변했다는 분들도 계시구~
근데 저는 처음 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맛있는 묵은지 고등어조림 이였어요 ㅎㅎ

추운 겨울 ~ 집밥이 그리울때 한번씩 가기 좋을거 같아요!


문래동 맛집 소문난식당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141가길 32-1
전화 : 02)2635-057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