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전지적 참견 시점을 보다

영자미식회에 나온 김치만두를 먹으러 목동 김치만두 맛집 등촌동 코끼리만두로 갔어요!

이게 참 헷갈리는게~ 이영자언니가 목동 김치만두라고 하셔서..주소를 검색해 봤더니 등촌동 코끼리만두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어?목동이라고 했는데..하다 등촌동 코끼리만두 포스팅이 많이 올라오는걸 보고 바로 등촌동으로 친구랑 같이 갔어요 ㅎ
​​


김치만두랑 만두국, 떡만두국만 팔고 있는 이영자 목동 김치만두맛집 등촌동코끼리만두는 늦게가시면 품절..되서 만두를 살 수 없어요~
​​


이영자 목동 김치만두 맛집 등촌동 코끼리만두는
매일 아침 오전 오후 양을 1-100번 선착순으로 1인 2팩으로
판매를 한다고 해요
선착순이라 오픈 시간 1시간 전에 가도 줄서서 기다려 사야되구요 ㅠㅠ


저는 그것도 모르고 1시 넘어서 간터라
제 앞에서 어떤 아저씨가 마지막으로 구입하시고 가시는 뒷모습만 보고 왔네요 ㅎㅎㅎ


이렇게 이영자 목동 김치만두 맛집 등촌동 코끼리만두..
유리에 전부 매진 매진 써 있어요
가게 문도 잠궈버리셨어...힝 ㅠㅠ
하두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서 그렇겠죠??


밖에서 등촌동 코끼리만두 가게 안을 한참 처다보다가...
겨우 겨우 발걸음을 돌렸어요 ㅠㅠ
아삭아삭하고 매콤한 이영자 김치만두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


다음에 꼭 일찍가서 사와야지이이~~~

여기 이영자 목동 김치만두 등촌동 코끼리만두는
일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인거 같구!
전화는 본문 사진 참고 해 주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1동
도움말 Daum 지도

근로자의날~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보고 왔어요!
오랜만의 문화생활을 대학로에서~~
콧바람도 쐬고~ 군것질~ 쇼핑도 하구~~

대학로 하면 연극! 저흰 가기 전에 대학로에서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다가 역시나 검색!!! 대학로 연극 순위는 어떤게 있나~ 보던 차에 작업의정석이 1위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인터파크로 예매 후 대학로 출동~!!!


저흰 인터파크로 미리 대학로 연극 예매를 하고 간 터라
자리도 지정 할 수 있었는데
대학로 연극 현장에서 직접 구입하시면
선착순으로 입장해서 앉나봐요~~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티켓팅은 연극 예매시간 한시간 전에 요기로 가셔서 티켓팅 하시면 되시구~~


이렇게 바로 옆에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팜플렛도 있어요!

티켓팅 하구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공연장 옆 커피숍에서 시간 좀 때우다가 대학로 연극 공연시간 10분전 입장 !


대학로 연극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도 하구 있고 ㅎㅎ
입장 해서 자리에 앉아서 무대 한컷!!

아차!! 화장실은 연극 끝나고 갈 수 없어요!
앞에서 막고 있어서~ 연극 시작 전 미리미리 다녀오세요 ㅎ


짠! 대학로 연극 1순위 작업의정석 주인공님 이세요 ㅎㅎㅎ
작업의정석은
서로 선수라 칭해지는 남,녀 주인공이 우연히 만나
각자의 방식으로 밀당을 하다가
결국 둘이 진정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인데요~~

그 과정이 너무나 재밌어 ㅎㅎㅎ
대본대로 안하시는 것도 넘나 재밌었구!

​​


저 남자주인공 옷에 샤넬 ㅋㅋㅋㅋ 보고 빵 터졌자나요 ㅎㅎ

보는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대학로 연극 작업의정석!

끝나고 잠깐의 사진 찍을 시간도 주시고~~

또 보러가고 싶은 연극 작업의정석 이였어요! 구웃!!!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동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