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을 보러 천안에 들렸다 구입하게 된,
천안 호두과자 원조 로 유명한 능수제과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여기 천안 능수제과 튀김소보로 호두과자는
8개에 5천원이구요~
사진에 보이다시피, 튀김이 너무 두꺼워서
일반적으로 아는 소보로빵같은 느낌보단,
약간 느글느글한 맛을 내는 ~ 튀김소보로호두과자였어요ㅎ
한개먹고 손 놓게 되는 ㅜㅠ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제 입에는 별로 안맞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또 천안 하면 빼먹을 수 없는 호두과자도
따로 하나 더 구입!!


천안 호두과자는 원래 하얀앙금이ㅡ 더 맛있는건데
이번엔 기본으로 구입해봤어요~
일반 고속도로 휴게소 호두과자가 따뜻해서인지
저는 고속도로휴게소 호두과자가 천안호두과자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다음부턴 걍 휴게소에서 사먹는걸로 해야겠어요 ㅎㅎ

이만, 천안 호두과자, 능수제과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포스팅이였어요!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