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심쿵이와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볼까 해요 ㅎㅎ
여기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는
서울 근교에 있기도 해서 인지~
벌써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꽤 유명하더라구요


저희 심쿵이랑 처음엔 인천 파라다이스에 호캉스를 하러
왔다가 우연히 원더박스도 들렸었는데
아이가 즐길만한 놀이기구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키제한이 있는 놀이기구들도 몇개 있었지만
대부분 우리 심쿵이는 탈 수 있는것들 이여서
할인 꿀팁 이용해서 넘 즐겁게 놀다 올 수 있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입장과 동시에 탔던 대관람차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입구 앞쪽으로
요술거울도 있어요
여기서 아이들과 사진도 찍구 추억도 쌓고


대관람차 앞쪽으로 이렇게 장난감들이랑 피규어들도
파는 매장이 있구


1층 조금 더 안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범버카도 있어요
요건 키 100센치 이상 아이들만 탈 수 있어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놀이기구도 있구 ㅎㅎ
저 롯데월드에서 이런 놀이기구 탔다가
멀미나서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여기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도 요런 놀이기구가 있다는게 놀랍네요 ㅎㅎㅎ


1층 안쪽 끝까지 가보면 이렇게 장난감이랑 인형을
파는곳들이 있는데요
저 자동차놀이하는거때매
아이들 싸움 많이 나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큰아이들보단 다 고만고만
어린아이들이라 뺏기기 싫어하고
뺏고싶어하고…ㄷ ㄷ ㄷ
저건..차라리 없을때가 더 나았지 싶더라구요


원더박스 길 안내판 입니둥
이거 안봐도 원더박스 한바퀴 돌아보시면
어디에 뭐 있는지 그냥 외워져요 ㅎㅎ
저는 여기 동선이 많이 넓지 않아서 넘 좋은거 같아요


엄마 아빠들을 위한 총쏘는 게임도 할 수 있구!


다트던지기 공던지기 농구공 던지기 등등
아이들도 좋지만 엄마아빠들도 놀기 넘 좋아요


요 슬라이드 미끄럼틀? 도 엄빠들을 위한 느낌


물대포 쏘는 것도 있구


공굴려서 말 빨리 달리기


요건 공을 바스켓에 넣는건데
공이 자꾸 튀어나오는건 안비밀…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이것 때문에
돈 많이 날렸어요…
그 돈이면 걍 인형을 사고 말지…ㅎㅎㅎ


얼굴에 원더글로우페인팅을 하는 공간도 있구요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시켜줄 수 있을거 같아요


요그네 ㅎㅎ 인기 엄청 나더라구요


이 비행기? 놀이기구도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어요
저 그네랑 같이 줄이 긴거 같아요


요건 거꾸로 뒤집히는 놀이기구라
아이들이 타기엔 위험해보이구
엄빠들은 재밌어하더라구요
저는 나이가 들고 보니…
놀이기구만 타면 멀미를 해서 패스


놀이공원에 가면 빠질 수 없는 회전목마!
이것도 줄이 엄청 길지만 한번에 많은 인원이
타기 때문에 기다릴만 한거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원더박스 서커스🩷
여기서 꿀팁!!
3시 정각에 시작하기때문에 앞에서 보려면 30분전에는
바닥에 자리 잡고 앉아있어야지 좋은자리에서 구경이
가능합니다
중간에 사탕도 나누어주기 때문에…
그사탕 못받으면 또 아이들은 서운할 수 있기에
엄빠중 한명이 자리를 위해서 희생하심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춤추는게 가장 인상적이였어요
마무리인사도 멋쪄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운영시간 11:00 - 19:00

성인 28,000원
37개월~만12세 이하 23,000원
카니발게임 1회 4,000원
입니다

여기서 또 할인 꿀팁!

저는 티몬이나 네이버카페에서 가격비교해보고
티켓구입해서 갔어요
그게 조금이나마 더 저렴하게 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들 그냥가서 표사지 않자나요?
😃😃😃

인천에 아이와 갈만한곳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