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제 5살이 되는 우리심쿵이랑
문화생활을 하기 위해서
서울숲으로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뮤지컬을
보러 서울숲에 다녀왔어요

심쿵이와의 뮤지컬 관람 후기라니…

벌써 5살이라는게 믿기지 않아요
신생아때부터 4살까지는 시간이 참 안간거 같았는데
4살에서 5살은 순삭이네요 ㅎㅎㅎ


장수탕선녀님 뮤지컬 관람 시간 : 60분

어린이 뮤지컬이라 그런지 입구에서 부터 볼거리들이
가득한 느낌이에요
옛날 목욕탕세트라니…🫢🫢🫢


입구에 유모차 보관소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매표소에서
티켓을 받고 공연장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장수탕선녀님이랑 덕지 ㅎㅎㅎ
아이들이 이걸 보면서 책 내용도 떠오르고
같이 대화도 하면서 입장 대기 하기가 넘 좋네요


여기는 장수탕 선녀님 뮤지컬 포토존💕
덕지랑 요구롱드시는 선녀님 사이에서
사진을 찰칵📸


목욕당 입장 팔찌 받았어요 ㅎㅎ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선녀님 뮤지컬에서도
자세히 보시면 덕지 팔찌도 27번
머리묶은 머리끈이 깨알…목욕팔지 더라구요?
ㅎㅎ넘나 획기적이에요


목욕탕 답게 남탕 여탕 현수막?도 있구
장수탕선녀님 책에서 보는거랑 똑같이 세트장을
만들어 놓으셨어요
저 목욕탕 카운터도 ㅎㅎㅎ 정말 추억돋네요


옛날 목욕탕에서나 볼법한 거울 ㅎㅎㅎ
선풍기 연식도 궁금하네요
정말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옛스러운 것들로 잘 꾸며놓으신건지~~


옛날 때밀이침대?
저는 어릴때 저 침대에서 엄마가 때밀어준다고
올라가래서 올라갔는데
때밀이 아줌마가 거기서 때밀면 안된다고
내려오라그랬던 기억이….
덕지엄마는 밀게 해주던데
그런것도 동네마다 달랐을까여?😆


저 체중계는 진짜 목욕탕에 있던걸까..?
저런 포스터는 언제쩍꺼지
장수탕선녀님…어린이들 말고 엄마랑 같이 보러와도
뭔가 괜찮읗거 같은 느낌.. 좋을거 같아요


장수탕엔 이발소도 있네요
옛날 바리껑들이랑 빗도 전시되어있구


아이들 보는 책들도 꼿혀있어요


여긴 장수탕 카운터인가?
목욕탕 열쇠도 있구~ 금고도 있구 ~


입욕권함도 있어요
입욕권이라니… 요즘도 있을라나


자개장위에 장수탕선녀님 엽서들도 전시되어있어요
원하는 걸로 구입 가능합니다


저는 저 선녀님이 요구롱 마시는걸로 한장 구입했어요
우리 심쿵이 픽❤️


목욕탕 답게 목욕바구니도 3,000원에 저렴히 팔구요


와.. 장수탕선녀님 스페셜에디션 ost앨범
22,500원에 판다고 해요


목욕탕 하면 빠질 수 없는 때밀이!
저희는 맨 앞자석 중간에 앉아서 인지
때밀이 아줌마가 저희 심쿵이를 콕 찝어
여기서 제일 때 잘나오게 생겼다며 ㅎㅎ
뮤지컬 중간에 큰웃음 주셨어요~
넘나 재밌었어! 😆😆
때밀이 아줌마 잊지 않기 위해!
심쿵이가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때밀이도 하나 구입


장수탕선녀님 뮤지컬 공연장.
순식간에 휙 휙 무대가 바뀌고
우리 뮤지컬배우님들…연기도 굿! 노래도 굿!
보는 내내 집중도 100프로!
우와 멋지다 멋있다 연발하며 봤어요
뮤지컬 마지막쯤.. 덕지 엄마때문에 눈물이…
🥲🥲🥲
( 엄마들은 다들 같은 고민일까…? )

즐겁기만하고 재밌기만 할 줄 알았던 어린이뮤지컬
장수탕선녀님에서 감동도 받고~~

이건 꼭 봐야해! 또 봐야해!
담에 또 심쿵이랑 보러가야지 하며
속으로 혼자 다짐 했네요


장수탕선녀님, 알사탕등
아이들 그림책으로 너무 유명하신 백희나작가님
그림책을 통해 위로와 용기, 살아가는 재미를
주고 싶으셨다는 작가님…🫶🏻

덕분에 책도 너무 잘 보고 뮤지컬도 재밌게 보고 갑니당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선녀님 뮤지컬 공연 관람 후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이영자 햄버거로 유명한 새우버거 먹으러 출동
😋
와사비새우버거라니!
기존에 알던 새우버거랑 소스가 확 틀려서
넘나 독특하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는 새우버거를
웨이팅도 길지 않게 기다리고 잘 먹고 왔다
머스타트랑 와사비 섞인 소스맛!
다음에또 먹으러 와야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