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여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열심히 알아본결과
인천 호캉스로도 좋은 인스파이어 리조트 아레나에서
너무 아름답고 멋집 LED 고래영상을 구경 하고 왔어요

여기가 요즘 정말 핫한 영종도 핫플이라고하더라구요?

아레나 오로라 고래영상을 인스타로 볼때도
“ 우와 멋지다!! ” 했었는데
실제도 구경하니 입이 똬악 벌어지는거 있죠?
정말 영상이 너무 너무 멋지더라구요

이래서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도 유명한거 같아요


이곰돌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던데
인스파이어 리조트 아레나 오로라 포토존 인가봐요🙂

인스파이어 리조트

주소 : 인천 중구 공항문화로 127
무료주차 시간 : 30분이내 무료
10분당 1,000원 / 하루 최대 35,000원 입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 고래 주차 꿀팁!
주차는 E동쪽에 하셔야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가까워요


1층 로비에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멋진 폭포 영상
여기서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있어요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척 많더라구요

여기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고래영상을 볼 수 있는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오로라공간입니다


아 아쉽게도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
정말 웅장하고 멋지고 화려한 LED 영상…
실제인지 아닌지 구별이 안갈 정도의 화려하고 정교한
영상이에요..🫢👍🏻


어찌보면 화려한 그림같기도 하고 ㅎㅎ


하늘에서 별똥별이 떨어지고 있어요 ㅎㅎ
순식간에 어두운 숲 완성..👏🏻👏🏻
분위기가 정말..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직접 가셔서 보셔야 “와 이런느낌이구나”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또 한쪽 벽에는 이렇게 예쁜 연못도 있고~
뭔가 요정님들이 나올것만 같은 느낌
우리 심쿵이도 보고 또보고 ㅎㅎ


이건 로툰다 라고 한데여
인천 호캉스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시그니처 공간
키네틱 샹들리에가 다양한 패턴으로
시시각각 변하면서 내려왔다 올라갔다 한다고 했는데
제가 간 날은 고장으로 인한건지
운영을 안해서 멈춰있다라구요
넘 나 아 쉽

로툰다 시간 : 매시 15분 / 45분


인천 호캉스 인스파이어 리조트 안에서 지나가는 길
나무가 너무 예뻐서 한장 찍어보았어요
조화를 어쩜 이렇게도 이쁘게 만들어놨는지
역시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구경할 게 참 많네요


곳곳에 보이는 조각품들도 멋지고
우주인도 행성들도 독특했어요 ㅎ


그리고 가다보니 있던 오락실.
오늘 다트 던져서 풍선 5개 터트리는 게임을 했는데
한판에 5천원 인데…3판 하고 인형 타왔어요
그냥 그 돈으로 인형을 사는게 더 나을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인스파이어 고래영상
여기 아래에서 다들 핸드폰 들고 영상 찍을 준비
ㅎㅎㅎ
사람들이 젤 많이 모여있는곳 같아요


인스파이어 리조트 고래영상은
매시 30분 간격으로 총 3분동안
고래쇼가 펼쳐진다고 해요


영상 시작에 벽돌이 깨지면서
바닷속으로 풍덩 빠지는 느낌인데
와…이 영상의 리얼함 어쩔…?
해파리도 돌고래도 범고래떼도 지나가고
마지막 퓌날레는 정말 거대하고 멋지고 아름다운
핑크밍크고래가 두둥 등장하는데
우와~~하고 감탄소리가 절로 나요 ㅎㅎ

이 고래영상은 계속 계속 봐도 질리지 않을거 같아요
우리 심쿵이도 한번 더 보고싶다고 했는데
다시 30분을 기다리기엔…
우리의 다음 일정을 위해 빠른 포기를…ㅎㅎㅎ

다음에 인천으로 또 놀러가게 되면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한번씩
고래영상 보러 들려보기 괜찮은거 같아요

구독 좋아요 댓글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