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

오늘은 우리 심쿵이랑 데이트 다녀 온,
인천 아기랑 가볼만한곳 인천대공원 어린이동물원 이용 후기글을 쓰려고 해요!
요즘 날씨가 워낙 미세먼지도 없이 너무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어서 어딜 안갈수가 없는 날씨더라구요?

그래서 우리 심쿵이에게 동물원을 데려가겠다
약속을 했었는데 딱 비오기 전 다녀올 수 있게
되어서 포스팅도 할 겸
급하게 사진도 후다닥 찍었어요 ~~

< 인천대공원 어린이동물원 >
주소 : 인천 남동구 장수동 산 79
영업시간 : 05:00 ~ 23:00
전화 : 032)466-7282

저는 여기 인천대공원을 인생 처음 가 본거라서
가기 전에 후기들을 쭈욱 둘러보니
공원이 많이 넓어서 동물원까지 가려면 오래 걸어야 한다는 글들을 많이 봤었는데

아기랑 갈 만한곳을 아기랑! 가야하기 때문에
아기가 편할수있게
최대한 동물원 근처로 주차를 하자!! 하고
근처 주차장을 겨우 찾아서 주차 했더니

그 주차장에서 계단만 올라가면 바로 턱하니
인천대공원 어린이동물원 입구 아니겠어요?!

괜히 오기전에 많이 걸어야 한다는 후기들때메
갈까말까 고민 백번 했던걸
내가 왜 그러고 있었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

암튼 그렇게~~
너무 편하게 인천대공원 어린이동물원에 도착한 모습.
입구에 여러 동물그림들과 예쁜 꽃들이 있어요

여기 어린이동물원에는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망아지? 조랑말?이
보고있는데 응가를 하더라구요?
말이 응가하는건 또 처음 보는데
크기 만큼이나 무척 많이 싸더라는…ㅎㅎ

요 조랑말들 이름이 망치랑 망순이래요

조금 옆으로 가면 왈라루 라는 유대목 캥거루과가 있어요

바로 앞에서 보는데 뭔가 꼬리로 지탱해서 서 있는 느낌.
정말 꼬리힘이 엄청 쌔게 느껴지더라구요

또 그옆으로 가면 보이는 타조
시력이 25.0이래요.. 와…
나는 마이너스 시력인데 뭔가 부럽…

이 철조망? 안엔 앵무새랑 다른 새들이 가득 있어요.
그런데 사진처럼 정말 안쪽이 잘 안보여요.

여기 아기랑 갈만한곳 인천대공원 어린이동물원에서는
동물교실도 운영하고 있나봐요.
시간 맞춰가서 참여하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사막여우들은 낮에 자고 밤에 깬다는데
오후시간인데도 활발히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

어린이동물원 한쪽으로 조류들을 모아놓은 곳이 있는데
꿩, 닭, 금계, 원앙, 공작새, 백공작, 공작비둘기
염주비둘기, 공작비둘기, 오리, 거위 등
정말 종류도 다양하게 많이 있는거 같아요 ㅎ
그런데
새가 있는 곳은 안쪽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너무너무 귀여운 미어캣도 옹기종기 모여있구 ㅎㅎ

원숭이가 제일 보고 싶었는데
가장 잘 안보였어요.. ㅎㅎ 넘나 아쉬운.

여긴 흑염소도 있고 ㅎㅎ

꽃사슴도 있는데
꽃사슴 한마리가 어떤 여자분이랑 교감을 아주 열심히
하더라구요?
얘만 계속 옆에와서 떠드는 느낌

대머리 독수리도 보고 ㅎ
독수리 크기가 정말 크더라구요
가기 전에 도레미곰 책에서 독수리가 토끼를 잡아가는
장면을 보고 갔는데 ㅎㅎ
책으로 보고 간 독수리라서 그런지 아기도 관심을
보여서 뭔가…하나 더 알려준 느낌처럼
기분이 뿌듯했어요 ㅎㅎ

이제 날도 따뜻해지고 덥지도 춥지도 않은
기분 좋은 날이 많으니
아기랑 갈만한곳 인천대공원 어린이동물원에
심쿵이랑 동물원 데이트하러 많이 가봐야겠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