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시마스시 일식 리얼후기 시작!

오늘은 집앞에 새로 생긴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시마스시를 가보기로 했어요!
출발 전에는
저녁시간에 간거라 웨이팅이 좀 길거 같았는데
앞에 있는 분들이 별로 안계셔서
생각보다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

시마스시 간판 아래로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쪽에 계신분들이 전부 너무 잘 보여서
사진 편집을 할 수 밖에 없었네요 ㅎㅎ

이건 바깥에 있는 메뉴판 사진이에요~~
사진만 보아도 너무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여기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시마스시는
회전초밥이고~ 가격은 2,500원 ~10,000원까지
엄청 스시 종류도 많구 접시당 가격대도 다양해요.
물론,
스시만 있은것도 아니구,
모밀, 우동도 따로 팔고 있더라구요.
아가들도 같이 식사하기 좋은거 같아요.
(물론 회전초밥 자리 특성상.
바쳐럼 되어 있는 공간과, 테이블이 있기에..
아기식탁을 사용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안쪽으로
잘 앉혀서 먹이면 될 거 같아요 ^^)

맛있는 수산물이 풍부한 섬. 시마스시

여기 고척 아이파크몰 시마스시 맛집에서는
추천메뉴, 제철메뉴 등이 칠판에 작성 되어 있어서
또 이걸보고 스시를 골라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레일위의 먹음직 스러운 싱싱한 초밥들.
여기 레일에서 직접 먹고 싶은 스시를 골라 먹어도 되고
아니면 테블릿으로 원하는 메뉴 선택 주문도 가능해요

테블릿 메뉴에는 세프추천, 초밥, 군함롤,
일품요리, 3종초밥, 음료, 식사류 등등 이 있는데
여기서 먹고 싶은걸 클릭 클릭해서 주문하면
조금 후 만들어서 앞으로 가져다 줘요
딱 내가 먹고 싶은것들만 고르고 골라 주문 후
식사하고 나오면 끝.
어떻게 보면
레일위에 있는 초밥을 기다리면서 먹는것보다
이렇게 주문 후 먹는게 더 편할 수 도 있을거 같아요.
저같이 성격 급한사람한테는 딱. 좋아요

이번엔 시마스시 메뉴판을 살펴볼게요
간단 사시미, 아나고튀김, 왕새우튀김, 치킨가라아케,
타코야끼도 팔구

초밥은 참치, 생선, 해산물, 새우 등으로 나뉘는데
참치메뉴엔
참치배꼽살, 참치직화, 오도로, 주도로,
참티, 참치간장절임,황새치뱃살 등이 있어요

군함메뉴는
네가도로, 성게알군함? 연어+연어알, 크레미군함
연어알군함? 날치알군함, 날치알데마끼, 옥수수군함

3종초밥엔 뱃살3종, 조개3종, 어린이3종, 시마3종
인기3종, 연어3종, 새우3종, 오늘의3종 까지~

역시 회전초밥 집 답게
생맥주도 있구, 음료, 소주 등 다양한 주류들도 있네요

저는 시마스시 식사류에서 냉소바랑 튀김우동도 주문했어요

스시 포장전용 메뉴도 있어 집에서 먹기도 편할거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마스시를 먹기 위해
테이블 세팅을 좀 하구

저는 초밥집에서 나오는 요 장국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해 먹으려고 재료를 사놓았는데
집에서는 저 맛이 안나요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냉소바.
추운날씨인데도 불구하고
여기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시마스시 일식 냉소바가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어떤맛일까 엄청 궁금했는데.
제 기준에는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이였어요.
간이 조금 더 쌔도 좋을거 같은 느낌

요 튀김우동. 기대 안하고 먹어서 인지 정말 맛있어요.
해장에도 끝내줄거 같은 느낌~~ 국물이 끝내줘요.
튀김도 너무 맛있구~~

요거요거!! 오늘의3종스시!
이걸 몇번을 시켜먹었는지~
쫀득쫀득 살살 녹는 ~~ 회가 너무 싱싱 그자체에요.

그냥 회 자체가 싱싱하니까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다

탱글탱글 내사랑 새우초밥도 한입!
상큼한 레몬도 같이 나와서 새우위에 쭉 뿌려주고
한입~ 진짜 탱글탱글~ 정말 맛있어!

장어꼬리?도 한번 먹어주고~~

시마스시 새우초밥

연어위에 양파~~ 이것도 내가 좋아하는거!
그치만 시마스시에서 먹는건 좀 많이 느끼했다

안녕 시마스시 마끼! 너 오랜만에 본다~
10여년전 참치집에서 먹은게 마지막이였는데
다른테이블에서 먹는거 보니 먹고 싶어서 시켜봄
이건 아기들도 잘 먹을거 같아요 ^^

⭐️ 젤 중요한 위치 ⭐️
여기 아이파크몰 고척점 맛집 시마스시는
A동쪽 바깥?에 있는 별관에 위치 해 있어요. 시마스시 고척점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1층
전화 : 02)3017-466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