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도착해서 첫날은 서귀포에서 보냈어요~
아무래도 서귀포쪽이 볼거리도 많구 올레시장도 있구,
숙소도 많아서 편할거 같더라구요!

도착해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서귀포맛집 폭풍검색을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요즘은 블로그는 광고가 너무 많아서
인스타로 검색을 많이 하고 가는 편 인데요~
여기 서귀포맛집 제주 흑돼지 바베큐도
그렇게 알게 되서 찾아가게 된 맛집이에요 ㅎ

서귀포 맛집 가격은 2인(500g)45,000원
가브리살, 오겹살이 나오구,

3인(600g) 54,000원
오겹살,가브리살,항정살이 나오구,

4인(800g) 72,000원으로 목살이 추가되네요.
된장찌개는 5천원, 계란찜 추가도 가능해요

비장탄만을 사용해서 고기를 굽는다고하네요 ㅎ

고기 말고도 흑돼지김치찌개, 된장찌개, 탄산수

등갈비도 팔고 있어요 ㅎㅎ

고기 주문하면 저기서 직접 초벌해서 가져다 주십니다
여기 제주도 서귀포맛집에서는 직접 하나하나 굽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고기 굽는동안 밑반찬을 깔아주시는데,
밑반찬 종류도 어마어마 해요!
우선 잡채

양배추샐러드

두부부침

양배추랑 제주도흑돼지파는곳에서 흔히 볼수있는
갈치속젓!

무쌈

완두콩

명이나물

메추리알장조림

겉절이

멜젓

종류가 다양한 쌈채소
이렇게 다양한 반찬들을 주셔서 먹을게 풍성해 졌어요

멜젓을 숯위에 올려서 조금 졸여서 고기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

드디어 초벌된 고기가 나오고,
불판에 단호박이랑 새송이버섯,양파까지 올려주세요

조금더 흑돼지를 구워서 파절이에 싸먹으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죠?
그냥 우연하게 찾아오게된 제주도 서귀포 맛집인데
이렇게 맛있을수가!!
예전엔 제주도 오면 꼭 들렸던 피아노갈비집이
없어져서 우울하던차에
여기 제주도 서귀포 맛집 흑돼지바베큐에서
고기먹고 기분이 싹 나아졌어요 ㅎㅎㅎ

서귀포 여행 가시면 여기 무항생제 흑돼지BBQ
한번 들려보세요.
반찬도 고기도 전부 끝내줍니다! 굿굿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