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일전 다녀온 오목교 맛집 목동41타워에 위치해있는
자연별곡 할인, 가격

자연별곡에서는 시즌마다 메뉴가
바뀌어 나오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쉽게
다녀올수있는거 같아요.
이번에는 간장게장이랑 돼지갈비가 시즌메뉴로
되어 있길래 한번 가봤어요

매장 들어가기 전, 코로나때문에
손소독은 기본으로 하고 마스크랑 위생장갑을 끼고
들어가야했어요.

음식을 가지러 갈때마다 착용해야되는 위생장갑!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 여러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위생에 철저하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우선 비빔냉면이 있길래 가지고 와봤는데
면이 너무 뿔어서 먹기 싫은정도.

다른뷔페에 가면 이런 냉면같은건 직접 바로바로
만들어줘서 그랬는지 괜찮았는데
여기 오목교맛집 목동41타워 자연별곡에서는
미리 만들어놓은 면을 가지고 직접 만들어 먹는거라
면이 너무 심하게 뿔어있더라구요.

그 다음으로 가져온 로제파스타, 크림파스타
감자고로켓, 만두!
파스타는 기본은 하는것 같고 만두도 맛있었어요.
감자고로켓은 제 입맛엔 별로.

게장볶음밥, 간장게장, 잡채, 과일사라다, 순대볶음?
탕수육.
탕수육은 그냥 냉동. 딱 그맛
과일사라다에는 사과밖에 보이지 않구
잡채도 순대볶음도 그냥 저냥.
간장게장은 엄청 작은 게였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김치찌개는 존맛탱.ㅎ

자연별곡 시즌메뉴로 돼지갈비가 나와서
상추, 양배추, 파절이등 야채쌈을 미리 가져다 놓구

고기 먹을 준비 완료 ㅎ
돼지갈비는 그냥저냥 괜찮았는데
항정살인가 아무튼 다른부위의 고기가 있었는데
이건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한입먹고 먹지 않았어요.
솔직히 뷔페여도 이렇게까지 냄새가 심하게 나지
않았던거 같은데...제가 간날이 잘못된건지
고기에서 냄새가 너무 나서!ㅜ 저만 느낀게 아니라는..

김말이랑 떡볶이

자연별곡 디저트로 참외, 자몽, 와플 가져다 먹었네요
점심시간이 다 끝나가서 그런지 음식이 바로바로
채워지지 않았고 거의 비워져있는게 많았어요

오목교 맛집 목동41타워 자연별곡 성인 주말 가격은
인당 19,900원 입니다.
가기전 자연별곡 가격이랑 할인정보를 많이 찾아봤는데 요즘은 할인되는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예전엔 이랜드잇 어플에서 할인쿠폰도 주고 했었는데
어느순간 사라진거 같아요.

이번 자연별곡 가서 먹으면서
고기 냄새에 좀 실망을 한 터라
당분간 자연별곡 할인한다고 해도 안갈거 같아요..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