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봉역 가성비 고기 맛집 상록회관 연탄구이

어제 저녁으로 먹은
이번에 새로 생긴 상록회관 개봉역점 소개해드릴게요

며칠전 길을 지나가는데 상록회관이
오픈한다고 현수막이 붙어있는거 있죠?
안그래도 목동점으로 한번 가볼까 하던참에
너무 반가운 소식이였어요
그래서 오픈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가
어제. 주말을 맞이하여 저녁을 먹으러 한번 들려봤어요


개봉역 맛집 상록회관의 고기 종류는
엄청 다양하고  해산물메뉴도 있어요
가격이 정말 ! 가성비 갑이에요 ㅎㅎ
삼겹살 목살100그람 4900원
뒷고기 항정살 100그람 6500원
갈매기살 6900원 껍데기 4000원 돼지한근 34000원
막창 6900원
소토시 갈비설 7900원 LA본갈비 8500원
소한근 48000원

해산물은
키조개 멍게 가리비 전복 산낙지도 준비되어있고

식사류는 된장찌개 비빔냉면 물냉면 비빔밥 해물라면이
준비되어 있네요

개봉역 맛집 상록회관에서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뭐 먹을지~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ㅎ


연탄불위에서 지글지글 잘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과
키조개❤️

저 키조개 안에 들어있은 치즈가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


키조개 확대샷 , 새우도 2마리 들어있어요 ㅎㅎ
양념장까지 넘나 맛있어~


기본 찬으로 나오는 김치, 콩나물, 마늘


고추랑 상추, 파인애플 쌈장 소금.


양파, 고추짱아지 ㅎㅎㅎ
와 느글느글할때 저 파인애플 먹으면
다시 리셋되서 더 많이 먹을수 있어여 ꈍ◡ꈍ


기본찬이 깔리는게 테이블마다 달라서 보니
오픈 한지 얼마 안되 정신이 없어보였다 ㅎㅎ
반찬 새로 만들고있어서 안나온다거나
하는 경우 있으니 필요한건 물어보기!


내가 좋아하는 멜젓 ㅎㅎ
뚝배기에 한그릇이 나오다니 ~~ 넘나 감격스러움
가격은 3천원

반찬도 다양하고 고기냄새도 안나서
너무너무 잘 먹고 왔어여
하지만,
여기 개봉역맛집 상록회관 실내 공기가 좀 많이 답답하고
화장실이 아래층에 있어서 내려갔는데
그 오래된 건물에서 나는 특유의 곰팡이냄새가 조금….
거슬렸네요..

그 둘 빼면 나머진 다 좋음 ㅎㅎ
재방문 의사 99프로

상록회관 연탄구이 개봉역저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331 007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