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어제에 이어서~ 부산 부평 깡통야시장 2탄 이에요!
이시간에 일어날일 별로 없는데 ㅠㅠ 잠을 깨버려서~

부산은 정말 해수욕장도 많구~ 먹거리도 많은 지역인거 같아요! 다들 해수욕장에 강아지 데려와서 산책시키고~
참 보기 좋으면서 부럽더라구요~

우리 뭉이도 여기 살면 맨날 바다 갈수있을텐데~ 하는 생각 ㅎ

저는 이번 부산 꼭 가볼만한곳 둘째날은 거의 남포동에민 있었다고 생각하심 되요~

오전에 일어나서 아점으로 올드보이만두먹으러 장성향 갔다가 남포동으로 가서 길거리음식먹고~ 자갈치시장근처에서 타이마사지도 받구!!
아차! 부산은 타이마사지가 정말 싸더라구요?
둘이서 하는데 한시간에 6만원~ 대에박!
서울에선 혼자 1시간에 5만원인데~~ 짱좋아요!!ㅎㅎ

아 그리구 자갈치시장도 구경하고~ 국제시장가서 떡볶이도 먹고~ 서울깍두기가서 설렁탕도 먹고~

다 먹었는데 이재모피자만 못갔어!! 이재모 꼭 가고 싶었는데
간날이 장날이라고~ 문닫았..휴무래 ㅎㅎㅎ

암튼 그래서 첫날 갔다온 부산 부평깡통야시장 사진이 넘 많은 관계로 부산 꼭 가볼만한곳 깡통야시장 2탄을 쓰려고 해요~~


깡통야시장가는길에 보이던 악세사리들~ 특이하고 예쁘더라구요!


부산 깡통야시장 도착!


깡통야시장에서 파는 모모스테이크!! 여기 줄 엄청 길어
대기시간도 쫌 걸려요~
스테이크 가격 차이는 고기 두께차이!!
오른쪽 네모고기가 8500원 ㅋ
그냥저냥 막 맛있다 정돈 아니고~ 아 고기네~ 정도!


오 부산 무한리필 빠네스프!
부산 꼭 가볼만한곳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나왔었나봐요~


깡통야시장 오시면 요런 베이컨치즈말이 꼬치도 먹을수있어요~치즈 좋아하심 강추!

다른곳에서는 육전도 파시고~ 신기해~~


매콤달콤 낙지호롱도 팔구~ ㅎ


또또 부산하면 호떡!! 호떡도 팔아요~~


이건 뭐드라 양배추오믈렛? 뭐라고 하던데~
안먹고 사진만 찍어서 잘 모르겠지만~ 여기도 줄 서야되영


이건 삼겹낙지볶음밥!
볶음밥이라 그런건지~ 대기시간 있음!ㅠ
볶음밥 만들고~ 한번 쫘르륵 나가고 또 만들고 하시나봄~
그래도 부산 꼭 가볼만한곳에서 기다릴만큼 맛있었어요!!


삼겹살김밥도 하나 포장~ 해와서 숙소에서 먹었어요!
근데...고추가 들어가서 별로....
매운고추도 아니고~ 나 청양고추는 좋아하는뎁...
바로 먹었으면 모르겠지만
식고나서 먹을라니까 고추향이 너무 나서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삼겹살만 쏙쏙 빼먹음! ㅎㅎ

후~ 부산 꼭 가볼만한곳 # 부평깡통야시장 먹거리
사진이 왜케 많은건지 ㅠㅠㅠ 언제 다 올리지이~~~
내일 3탄 가지고 올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