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으로 일정이 생겨서 1박2일 일정을 잡고
가는김에 주말에 쉬는 남친이도 데리고~
새벽에 광명역에서 부산역으로 출발 했어요ㅎ
부산역 도착시간이 너무 이른시간이라~
저흰 그냥 간단히 국제시장에 들려서 유부주머니 한그릇 간단히 먹고 일을 하러 갔다왔어요 ㅎ


이건 부산 국제시장에서 먹은 유부주머니!ㅎ
오전 이른시간이라 국제시장도 준비중이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때우고~
점심겸 저녁으로 부산에서 유명한 밀면을 먹으러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을 갔어요!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부산역 바로 길 건너편이라 찾기도 쉽고, 금방 가더라구요!

인터넷에서는 줄서서 먹는곳이라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
저는 운 좋게 줄 서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부산역 초량밀면 가격표에요!
저희는 저녁에 깡통야시장을 갈거라 간단히 먹기로 하고
비빔밀면 하나랑 왕만두 하나 주문했어요~


초량밀면 주문 후 바로 나오는 온육수!!
요거 진짜 찐한게 넘나 맛있어요!!


오이랑 단무지 무가 기본 찬으로 나오고~


드뎌 나온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의 메인!! 비빔밀면 이에요 ㅎ
양념장만 봐도 매콤하나 맛날거 같죠??^^


이건 비빔밀면이랑 같이 주문한 왕만두!!


초량밀면의 왕만두는 진짜 속이 꽉 찼어요!!
육즙도 짱! 맛도 짱!!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만두랑 밀면이랑 같이 주문해야 된다는지 이제 알겠어요 ㅎㅎㅎ


저는 비빔냉면이든 비빔밀면이든 식초를 많이 넣어서
따로 덜어서 식초 넣고 먹었어요 ㅎㅎㅎ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전체샷!!
먹음직 스럽죠~~


밀면 다 먹으면 카운터 옆쪽으로 이렇게 커피자판기도 있어서
입가심 하기도 좋아요~~


부산역 초량밀면! 명함이에요~
부산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부산역 초량밀면도 정말 맛있어서 추천 해요!! ^^

한번 찾아가 보심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