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기장쪽에 갔다가 맛집 검색중 찾은 고기말이로 유명한 아수라!! 강원도쪽에도 고기말이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보고 싶었는데, 부산여행와서 고기말이를 먹어볼 줄이야~~

부산 기장 쪽 아홉산숲을 다녀온 길이라 너무너무 배가 고팠는뎅 근처 맛집 검색 중 아수라가 나오더라구요!

일단은 부산 맛집이라니까 찾아가봤어요 ㅎㅎ


부산 맛집 고기말이로 유명한 아수라!
가게 앞으로 주차장이 있구요~
겉에서 보고 속안이 너무 어두워서 가게 휴무 인줄 알았다가
가까이 보니 열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입장 ㅎㅎㅎ


부산 기장 맛집 아수라 메뉴는 육전,고기말이,소불고기,막국수 등등 있지만, 주 메뉴는 고기말이 에요 ㅎㅎ


기본 찬이 깔리고~
저희는 고기말이 1인분이랑 소불고기 1인분씩 시켰구요~


불판위로 이렇게 아수라 고기말이를 올려주세요~ㅎ
저 고기말이는 고기에 부추랑 깻잎이 같이 말아져있어요!
소스도 주시는데 땅콩 소스 라고 하네요~~


저는 백김치에 고기말이 하나랑 김치 하나올려서 싸 먹었어요
저 백김치는 김장할때 배추 절여놓은맛! 딱 그맛이에요 ㅎ


공기밥 추가 후 조금 더 추가된 반찬이에요 ㅎㅎ
오징어젓갈이랑 땅콩볶음, 김치!


부산 기장 맛집 아수라의 고기말이가 다 익어갈때쯤
나온 소불고기 1인분!!
흠.. 소불고기 나오고 나서는 그냥 계속 먹기만 해서 ㅠㅠ
불고기 익고 난 후의 사진이 없네요~~

다 먹고 난 저희 생각은, 딱히 기장 맛집이라고 찾아서 갈 필요까진 못느끼겠더라구요!
왜냐면, 고기말이는 쉽게 먹는 음식이 아니라
그냥 저냥 괜찮은 편인데, 불고기에서는 조금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가 났어요....
그리고 화장실!! 거미줄...청소가 좀 ....필요할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굳이 고기말이로 유명한 아수라가 부산 기장 맛집이라고 해서 다시 갈 일은 없을거 같아요~~~

다음엔 정말 맛집을 찾아서 포스팅 하고 싶네요~~ 흐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