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로 대형키즈커페 월드킹 구로점이
오픈이벤트를 한다기에 바로 아기랑 함께 다녀왔어요~

고척동 개봉동쪽엔 키즈카페가 딱히 없었는데
아이파크에 캘리클럽 생기고
또 이런 월드킹 구로점 대형키즈카페가
고척동 개봉동 구로 2001아울렛 지하에 생기다니!
개봉동 키즈카페 정말 많이 아쉬웠는데
넘 좋은소식인거 같아요ㅎㅎ

당분간 또 월드킹 구로점이
2024.01.05-01.09 까지 행사기간으로
아이 입장료 2시간에 2천원
어른 입장료 7천원 으로 입장 가능하다고 해요

평상시엔
1시간에 9,000원
2시간에 16,000원
종일 24,000원
보호자는 7천원 동일
12개월이하 무료

미니룸 2시간 만원 / 파티룸 2시간 2만원
이라고 합니둥.

개봉동 고척동 대형 키즈카페치곤
가격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거 같아요

그런데 종일권 이용시 주차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주차시간 기본 3시간 넣어주셔서
그 이후는 주차비 계산을 해야할지..ㅎㅎ


들어가서 신발장에 신발넣고 옷걸이에 옷걸고나서
카운터에서 입장권 계산하고 받은
음료교환권, 4D라이더 / 인생포토 이용권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냉장고음료
중으로 골라서 드시면 되요!

119, 112존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곳
소방차가 종류별로~
경찰차가 종류별로 옷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이런건 또 처음보는데 남자아이들이 줄서서 하고 있어요
이 안쪽으론 Pc존이 있는데
컴퓨터도 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와..넘 좋군

어린 아기들이 와도 놀만한 것들도 있구
요 뒤쪽으로 엄빠들 쉴 수 있는 안마베드가
5개정도 있는데 자리 차지하긴 쉽지 않아 보여요?

요즘 유행인 하츄핑 티니핑 인형들도 많더라구요!

뽀로로 포크레인 덤프트럭 레미콘 등등

로봇들도 종류가 다양하게 꽉꽉 차 있어요

이건 제가 좋아하는 아이언맨 ㅎㅎㅎ
키즈카페에서 아이언맨 본 적 없는데 대에박
퀄리티도 좋네요

자동차 트랙도 두개나 있구~
아이들이 가지고 놀 장난감들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는데 뭔가…구로 월드킹..
다들 좁은데 옹기종기 모여서 앉아서 노는 느낌이라…
이렇게 큰 1000평대 대형 키즈카페 공간이
뭔가 딱 노는공간은 너무 한정적이라 아쉬운 느낌

볼풀공 있는곳에 뱅글뱅글 돌아가는 그네도 있구
아이들 미끄럼틀도 있어요
다만 직원분께서 미끄럼틀 아래에 있는 아이들을
주위를 주던가 교통정리를 좀 해 주셨음 좋을텐데
그냥 서계시기만 하셔서….아쉬웠어요

알고보니 월드킹 구로점 직원으로
오늘 처음 일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셔서
아직 체계가 잡히지 않은 모양이더라구요

이런건 조금 지나면 괜찮아 지겠죠?

아이들 방방타는곳은
미취학아동 초딩아이 유아들 타는곳이
정해져있어서 좋았어요.
내 키만한 팬더들도 벽쪽으로 있어서
푹신하게 기대있기 좋았습니다

슈퍼윙스 비행기도 타구

두더지잡기 말고 개구리잡기

5살 이하 베이비존
아이들이 이용할만한 놀이기구들도 많이 있구
오락기 게임기도 비치되어있어요
금액은 입장권만 발권하면 전부 무료!

닌텐도도 하구

4D라이더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있고
키 110센치 이상만 가능합니다
시간에 줄 엄청 길더라구요

중간중간 쉴수있는 테이블도 많이 있고
아기들을 위한 수유실도 있어요ㅎ

여긴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인거 같아요
추억의 펌프도 있고ㅎㅎㅎ
재밌는 오락기가 한가득
여기 구로 대형키즈카페 월드킹은
오락기위주의 대형키즈카페인거 같은 느낌이에요
몸으로 노는것보단 오락기가 많아 보여요

마사지 받으면서 Cctv로 아이들도 지켜보고


출출하면 여기 매점에서 한강라면, 즉석밥,
소세지, 만두, 과자 음료 등등 이용하시면 되세요.
음료쿠폰도 여기 매점 직원에게 주시고 바꾸시면
되구요~~
저는 여기 고척동 개봉동 어느 키즈카페보다
먹을게 많아서 무척 마음에 들어요😆

뜬금없이 복도 한가운데에 있는 피아노ㅎㅎ
넘 작지만 아기랑 앉아 있으면 넘 귀여워여

미니룸도 보이고

파티룸도 보여요!
안쪽에 테이블이랑 씨씨티비 있어서
엄마들도 맘놓고 떠들고 놀아도 될거같아요

많이 어린 아기들은 보행기도 태우면 되겠어요

마지막으로 인생4컷 포토존
가발도있고 머리띠도 있고~
울 애기는 더듬이 머리띠가 마음에 들었는지
보자마자 덥석 잡아쓰고 사진 찍으러 갔네요
ㅎㅎㅎ
아기랑 사진으로 좋은 추억도 남기고

나올때는 입구에서 인원이 많아서 그런건지
다들 줄서서 대기도 하시더라구요?
아기랑 오픈런 하길 잘한듯…😎

2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휘리릭~ 지나가서
아기도 더 놀고 싶어하는 눈치 였는데
이벤트성으로 2시간에 2천원이고
그 이후시간은 10분당 1200원이라
그만놀고 집으로ㅎㅎ

확실히 1000평대 크키의
월드킹 구로 대형키즈카페라서
할것도 많고 즐길것도 많고 볼것도 많고 그래서
2시간의 시간이 넘 짧게 느껴졌던거 같다

아기랑 자주 와야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