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잇츠앱 리뉴얼 프로모션 롯데리아 네고왕 할인 쿠폰 꿀팁 공유! 하려고 오늘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켰어요 ◡̈

우선 제일 중요한 롯데잇츠 네고왕 홈페이지 주소에요
http://www.lotteeatz.com/

LOTTE EATZ 네고왕

www.lotteeatz.com

위 롯데잇츠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하셔야
네고왕 신규가입 데리버거(롯데리아)
내고왕 신규가입 새우버거(롯데리아)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S 1잔
크리스피크림도넛 2개
무료쿠폰을 줍니다

이렇게 4가지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끝ㅎㅎ
회원가입만 하면 되서 너무 쉽죠?
거기에~~ 카카오톡으로 간편가입까지 되니
저는 매우 편하게 롯데잇츠 가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재 슬슬 꿀팁을 공유해보자면
저도 어디에서 공유받은 팁이긴 한데~
저 487명 기다리려면 시간도 잡아먹고 ㅠ ㅠ
꽤 오래 기다려야 해서 그런지
이런 꿀팁을 누군가가 공유 해 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5분도 안되서 금방 롯데잇츠 리뉴얼 롯데리아 네고왕 할인쿠폰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 방법은
일단 롯데잇츠 네고왕 홈페이지를 접속 한 뒤
위 사진처럼 비행기모드로 변경했다가 끄기만 하면
되는 너무나도 간편한 방법이에요 ㅎㅎㅎ
완전 꿀팁 공유!

비행기모드로만 바꿨다가 껏는데
접속완료 ㅎㅎㅎㅎ
이제 롯데잇츠 네고왕 롯데리아 회원가입하셔서
편하게 쿠폰 기다리기만 하면 끝 이랍니다

저는 위 방법중에 카카오로 로그인하는 방법으로
간편가입을 진행하였어요 ㅎㅎ
세상 쉬운 꿀팁 ㅎㅎㅎ

가입 후 쿠폰함에서 조금만 기다리다보면
너무나도 맛있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대리버거,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크리스피 오리지널 도넛까지
무료쿠폰 4개를 한번에 받을수있어요 ㅎㅎ


쿠폰함에서 쿠폰 캡쳐해서 사용하시거나
롯데잇츠앱에서 바로 보여주시면 사용 가능하니
기다리지말고
꿀팁으로 편리하게 가입 후 무료쿠폰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