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몇일전에 먹은
족발이 맛있는!!!신도림 맛집 고려왕족발 포스팅이에요

여기 신도림 고려왕족발 위치는
신도림역 3번출구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구요~

저는 미니족발 포장을 해왔는데
포장 아니고 테이블에서 드시면 신도림 족발이랑 순대국을
같이 드실수가 있어요!
자리에서 드시면 순대국이 서비스로 나오거든요^^


이건 신도림 맛집 고려왕족발 가격표에요!
저는 전화로 주문해놓고 바로 가지러가서 나오느라~
가격표만 사진으로 찍었고~
매장이 많이 넓어서 모임도 많이 하실거 같드라구요~


이건 제가 포장해온 신도림 고려왕족발의 미니족발!
가격은 13000원이에요~
혼자서 족발 땡기는데 중, 대짜로 시키면 너무 많이 남으니
가끔 이렇게 미니족발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


미니족발 시키면 이렇게 새우젓을 같이 포장해주세요
여기 고려왕족발 새우젓은 진짜 달달하니 짭쪼롬한게
넘나 맛있어 ㅋㅋㅋㅋ
새우젓만 엄청 찍어 먹었어요 ㅋ


솔직히 저는 족발 살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요즘 환절기라 피부가 뒤집혀서
돼지껍데기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고들 해서
이렇게 돼지껍데기 부분도 가끔은괜찮더라구요 ㅎ
여기 신도림 고려왕족발의 족발은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


미니족발도 양이 어마어마 해서 혼자 먹기 넘나 많어용
저는 남은족발이 많아서
다음날 매운양념으로 족발을 볶아먹었어요 ㅎㅎ
매운족발 만드는법은 레시피 참조했구요 ㅎㅎ

신도림에서 족발을 드실거라면 신도림 고려왕족발
완전 강추 할게요^^
굿굿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