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가 목동에 살때 자주 애용하던
목동 맛집 닐리파스타에 다녀왔어요!

여기 목동 닐리파스타는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가능해서
집에서도 가끔 편하게 배달시켜 먹었어요 ㅎ


이탈리안 닐리! 목동맛집 닐리파스타
1998년도에 생겼나보네요 ㅎㅎ 처음 안 사실~


목동 닐리파스타 내부에요 ㅎㅎㅎ
조명도 은은하니 이쁜게~ 깔끔하게 ~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일단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봐요 ㅎㅎ


어차피 주문할 메뉴는 정해져 있었지만~
그래도 제 티스토리를 보실 분들을 위해!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ㅎㅎㅎ

저희는 빠네(크림)이랑, 스파이시뽈로 마늘빵
주문했어요 ㅎㅎ

​​
이게 빠네(크림)이구요~
위에 사진이랑 넘나 비슷!
안에는 새우랑 버섯 브로콜리등등 이 들어가있구
크림이라 맛나요~
저렇게 크림소스가 흥건해도
스파게티 다ㅡ먹을때쯤이면
빵속에 크림소스가 전부 배어있어서
빵뜯어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ㅎ


그리구 이건 제가 주문한 목동맛집 닐리파스타의
스파이시뽈로!
약간의 매콤한 크림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되구
안에는 닭가슴살?이랑 버섯 이 들어가 있어요 ㅎ
저는 원래도 매운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 느글거리는것보단 이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
목동맛집 닐리파스타 가신다면
스파이시뽈로 정말 강추!! :)


그리고 목동맛집 닐리파스타에 가시면
꼭 맛봐야 할게 이 마늘빵인데요~
평일에 가심 무료로 나오고
주말에는 2천원에 마늘빵4개 주문하실수 있어요!

마늘빵 나오자마자 하나 집어먹어버려서
사진엔 3개 ㅋㅋㅋㅋ

닐리파스타에서는 피클도 수제피클이라
달지않고 넘나 깔끔한맛!

마늘빵소스랑 수제피클은 매장에서 별도구입도 가능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