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말에 서울 근교 여행으로 제부도에 다녀왔어요
제부도는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여서 서울 근교 여행지로 뽑아도 손색이 없어요~

서울 근교 여행 제부도의 맑은 하늘!!
다행히도 여행 간 주말엔 서울 근교 여행지의 날씨가 참 맑았어요!


여기 서울 근교 여행 제부도 이서는 이렇게 텐트를 치고 계신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날씨도 선선하니 좋던데~
저렇게 텐트치고 누워 있으면 더더 좋았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제부도는 서해안 이라서~ 갯벌이라
아이들과 같이 조개 나 굴 ~ 따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리고 제부도 해수욕장 옆에는 약 1키로 정도의 해안산책로가 있어서~ 식사 후 해안산책로를 걷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서울 근교 여행 하면서 점심으로 조개구이를 먹고나서
제부도 해안산책로를 좀 걸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 서울 근교 여행 제부도 에서는
이렇게 인천 월미도에 있는 작은 놀이동산 같이
제부도에도 제부비취랜드가 있어요!
제부비취랜즈의 놀이기구 이용료는 개당 3-4천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ㅎㅎㅎ
월미도 바이킹 생각하고 한번 타볼까 했지만
그렇게 높이 올라가는건 아닌거 같아서 구경만 하구 왔어요 ㅎ

이렇게 서울 근교 여행 가까이에 있으니
주말에 시간내서 한번 가보는 것도 잠깐이나마 힐링이 되어서 참 좋네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