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라카이 패티지여핼 카사필라리조트 리얼후기!(+조식)


이번 추석 전에 친구랑 같이 보라카이 패키지여행을
다녀왔어요^^
일본, 중국 외의 해외여행은 처음인지라
저보다 좀 더 잘 아는친구가 폭풍 검색을 해서 찾아낸
보라카이 라까멜라리조트 패키지여행! ㅎㅎ
처음 저희 보라카이 숙소는 패키지여행에 나와있듯이
라까멜라리조트였지만,
운좋게 여행사에서 저희 리조트를 업그레이드 해줘서
묵게된 보라카이 카사필라리조트!
찻길에서 살짝만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카사필라리조트라 찾아가기가 너무 쉬웠어요!
참고로 카사필라리조트는 스테이션3에 위치해 있어서
사람들이 제일 많은 스테이션2 보다는 거리가 좀 있어서
조용하게 쉴수 있는? 그런 분위기 입니다!
여기서 보라카이 디몰까지 걸어서 15분!
(툭툭이 타면 금방 가요 ㅎㅎㅎ)

저 사진은 카사필라리조트 정문 앞이에요 ㅎㅎ


보라카이 카사필라 리조트안쪽으로 이렇게 직원들이
대기중이고 ~ 우린 보라카이 패키지 여행으로 왔기때문에 가이드가 체크인, 체크아웃을 전부 해 줘서
참 편했어요! ㅎㅎ
참!! 요건 가이드가 얘기 해 줬는데,
필리핀 사람들이 조금 느긋한 면이 있어서
숙소에서 지내다 보면, 수건, 휴지 등등 필요한게 있으면
직접 찾아가서 줄때까지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안그러고 말로만 하고 숙소로 다시 돌아가면,
한시간 지나서도 안줄때도 있다구! ㅎ


카사필라 안에는 이렇게 이쁜액자와 쇼파도 있구
가이드가 체크인 하는동안 여기 앉아서 대기하시면 되용


저 쇼파 바로 옆으로 리조트 방으로 향하는 길이 있는데
저 사진으로 보이는 곳은 카사필라리조트 구관인가봐요
보라카이 카사필라는 구관, 신관으로 나눠져 있다고
했는데 저희가 묶은곳은 신관 디럭스룸 같아요!
조금 있다가 사진으로 다시 설명해드릴게여^^


쇼파 옆에서 바로 보이는 숲속같은 느낌의 나무들 ㅋㅋ


보라카이 카사필라리조트는 크기가 너무 크더라구여
저희도 처음엔 요 안내판 보면서 길찾아다니고 했어요 ㅎ


우리가 묵을 방까지 저렇게 카사필라리조트 직원분께서
친절히 짐까지 들고 방안내를 해 주십니다 ㅎㅎ

대신 보라카이의 기본매너로~ 1달러씩 드리면 되요 ㅎ


방에 가는길에 보이던 수영장!!
이거 오기전에 사진 봤을때는 의리의리하고 이뻐보였는데, 현실은........???ㅋㅋㅋㅋ
오기전 내가 봤던 그 사진속 수영장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카사필라리조트 나름의 수영장이 있어요 ㅎ
저 수영장 안으로 들어가면 물안에 계단이 있어서
높은곳도 있고, 낮은곳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방에 가는길에 보이던 잠깐 쉴수있는 공간도 있고,
그치만..저긴 청소를 안하는건지...
앉아서 쉬기엔 좀 지져분 해서 한번도 이용한적은
없었어요 ㅎㅎ


드디어 카사필라리조트 방에 입성!


방앞에 이렇게 테이블도 있구, 빨래건조대도 있어요!
하지만, 저 빨래건조대는 무용지물~
날씨가 습해서인지~ 햇볕이 안드는 쪽이라 그런지
빨래가 안말라 ....ㅋ
라까멜라리조트는 전부 금연이라고 들었는데,
여기 카사필라리조트는 방안에서만 금연이고
나머진 흡연가능하다고 해요 ㅎ


요건 방옆 풍경 ㅋㅋ
지금 보니까, 숙소가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었네요
층간소음이 전혀 없어서 이렇게 되어 있는지
이제 사진보고 알았어요 ㅎㅎㅎ


요긴 방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침대입니다!
카사필라 방은 둘이서 지내긴 크고 괜찮았어요
침구류도 깨끗했고!!
참!! 침구류에 뭐가 묻었는지 꼭 방에 들어가면 확인하고
써야된다고 했어요!!
나중에 체크아웃할때 침구류에 뭔가라도 묻어있다면
전부 변상 해야한다고 하드라구요ㅠ


이렇게 침대앞에 티비도 있구~
티비 채널에서는 한국프로그램도 볼수있어서 좋았구요


화장실도 깨끗해서 다른 후기들에 비해서
저는 카사필라리조트가 그리 나쁘진 않았던거 같아요.
다만~숙소가 너어무 습한거랑 에어컨소음이 심각한거 빼고는요!! ㅎㅎ


방에 짐만 던져놓고 화이트비치구경하러
뒷문으로 슉슉~~
가는길에 요 아기고양이도 보구 ㅎㅎ
참! 보라카이에 있는 사람들은 정말 착하신가봐요
동물들이 우리나라처럼 사람을 피해서 도망가지도 않고
길거리에서 그냥 널부러져서 잠도 자구 ㅎㅎ


고양이 잠깐보고 나서 화이트비치를 가기 위해
계속 쭉 ~ 걸어요!
저 사진에 보이는 식당은
우리가 조식을 먹을 식당입니다 ㅎㅎㅎ
바다를 바라보면서 아침식사를 하는 기분이라~
보라카이 현지식이 입맛에만 맞는다면 넘나 좋죠!ㅎ


여기는 식당 바로 옆에 붙어있는 bar? 에요 ㅎㅎ
여기만 지나면 바로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화이트비치가
똬악!! 나옵니다
이게 바로 카사필라리조트의 최대장점이에여!!
화이트비치가 방에서 나오면 1-2분 밖에 안된다는 !!


요렇게!! ㅎㅎㅎ
사진들로만 보던 풍경이 제 눈 앞에 있으니까
기분이 너무너무 신나더라구요~~
바다도 너무 깨끗해!! 바다 색이 정말 이렇게 예쁠수 있는거야?? 하면서 사진을 엄청 찍어다는!! ㅎㅎ


바다 앞에서 노는 아이들도 한컷 찍구 ㅎㅎㅎ
어릴때부터 바닷가앞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연과 함께!! 저 순간만은 참 부럽더라구요! ^^

보라카이가 그렇게 큰 섬은 아니고,
딱 한국에서 보면 여의도 정도의 크기라고 해요!
화이트비치로 쭈욱 걸어가다 보면 디몰도 나오고~
보라카이에서 바다보면서 쭉쭉 걸어다닌게
저는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


그리고!! 제일 궁금해 하실거 같은 !
카사필라의 조식!!
사진에 보이다 싶이 조식으로
빵, 시리얼, 햄, 잡채, 스크램블, 밥!!
커피, 쥬스등 이 나오는데....
빵은 개미가 너무 많아서....저는 안먹었어요!

​​​
요렇게 접시에 퍼다 먹으면 되는데...
저 빵이 담겨있던 통안에 개미가 득실득실....
친구한테도 말해줬는데도 친구는 퍼다 먹고 ㅋ
저는 못먹.... 거의 저 양상추 샐러드만 집어먹고
말았네요 ㅎㅎㅎ


대신 조식을 먹는동안 요렇게 화이트비치가 잘 보이니까!
저희는 카사필라리조트 조식은 도착한 다음날 아침만
먹고 안먹어서 잘 모르지만,
거의 매일 비슷한 식사가 준비된다고 하네용 ㅎㅎㅎ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해 주세용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