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1박2일 여행을 마치고 부산역에서 ktx를 타기 위해서
부산역에 들렸어요!


아쉽게도 부산역 앞이 공사중이라~ 다들 인증샷으로 찍는 부산역앞에서 사진은 못 찍었구!
멀리서 이렇게 부산역 찍기!!


부산역 1층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음료자판기랑 짐캐리!
저 짐캐리라는곳은 짐을 맡기는 곳이래요!
부산에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짐을 맡길수 있는 곳도 따로 있구 좋네요 ㅎ


즐거운 쇼핑! 행복한 여행! 코레일프라자 ㅎㅎ
부산역 들어가면 음식점도 많구~ 건어물 파는곳도 있구!
커피숍도 많아요 ~~


빵순이인 제가 그냥 지나치기 힘든 빵집들 ㅋㅋ
부산 대표 빵집 B&C제과가 부산역에도 있네요!!
굳이 남포동에서 빵 사가지고 올 필요가 없었어 ㅋㅋㅋ
그치만 인기빵은 늦게가면 없어용~~~


기차타러 가는길~ 출구~ 표시 ㅎ


확실히 부산은 어묵이 유명하닌까~~~
환공어묵도 부산역에 있네요~
환공어묵 말고 삼진어묵 등등 어묵가게가 부산역 안에 많아요!


부산역 이곳저곳을 구경하고 ktx타기 전 까지 대기시간이 길게 남아서 들린 커피숍! ㅋ
저 도너츠!! 정말 맛있었어요~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음 진짜 맛있어!!ㅎㅎ

이번 부산여행은 부산역에서 광명역까지 KTX를 예매해서 왔는데 자동차로 가는것보다 훨씬 빠르고 좋은거 같아요!

멀리갈땐 KTX를 예매해서 가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빠르고~ 잠을 잘 수도 있구!! 역안 이것저것 구경두 하구!

이제 ktx 종종 이용할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