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여행 2일차에서 제주도 가볼만한곳! 중
숙소와 가까운 제주도 3대폭포 제주 천제연폭포를 들렸어요!

원래는 제주도 천지연폭포를 가려고 했으나,
숙소에서 가깝다는 이유 하나로~ 천제연으로 고고~


제주 천제연폭포 입장료는 인당 2500원 이구요~


이렇게 입장권을 가지고 천제연폭포로 입장 하시면 되세요 ㅎ


제주 천제연폭포 가는 길에 있는 안내판!
천제연폭포를 다 둘러보려면 30-40분 정도 걸린다고 해요!


ㅎㅎㅎ물이 없는 천제연폭포!입니다~


폭포수도 없는데~ 걍 사진이나 찍지 뭐~ㅎ
사람들 많이 앉는 바위에 앉아서 저도 한컷!ㅎㅎㅎ


저 썬그라스 ㅋㅋㅋㅋ 햇빛이 쌔서 이제 선그라스 쓰고 다니자고 각자 가방에서 뺏는데....
엄마랑 나. 서로 따로 각자 썬그라스 산건데....
누가 엄마 딸 아니랄까봐 ~ 좋아하는 스타일도 똑같아! ㅎ
선그라스는 아예 같은거! ㅋㅋㅋ 둘이 선그라스 보자마자 똑같아서 웃었어여 ㅋㅋㅋㅋㅋㅋ😆


폭포수도 없는 천제연폭포에서 사진 찍고 놀다가~
물속에서 발견한 물고기 떼들~~~
여기 물고기 진짜 많아요~~
제주도라 그런가 물이 진짜 맑은거 같아!!
폭포에 물고기도 있구 ㅎㅎㅎ


여기저기 사진찍는 분들도 많고~ 그냥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거 같아요~ 시간 되시면! 제주도 3대폭포라고 하닌까~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