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몇일 전 부터 먹고 싶었던 착한낙지 먹으러 다녀왔어요!

원래는 목동에 있는 착한낙지을 가려고 했더니,
목동 착한낙지는 월요일마다 정기휴무래여 ㅠㅠ

그래서 급으로 그 근처 가까운 착한낙지가 어딨나 찾아보다가
화곡역 근처 착한낙지 신월점으로 점심 먹으러 고고 ~~
티맵에도 검색하닌까 화곡역 맛집 으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우선 착한낙지 신월점 메뉴판 이에요 ㅎ
저희는 낙지덮밥 2인분 주문했어요 ㅎ


요건 착한낙지 원산지 표기ㅎㅎㅎ


착한낙지 신월점 밑반찬들~~
저 순두부 넘넘 맛있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구 ㅎ
저 콩나물은 밥에 낙지랑 같이 넣고 비벼용 ㅎㅎㅎ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화곡역 맛집 낙지볶음이 나왔어요


이 낙지 밥 위에 올려서 콩나물 넣고 비벼비벼~~~ ㅋㅋㅋ
착한낙지는 매운맛이 강해서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정말 맛집이에요 ㅎ

무교동낙지집이 근처에는 잘 없어서 그나마 착한낙지도 매우니!! 자주 찾게 된다는~~~

담에 또 먹으러 가야지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