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량진 갔다가 집에 가는길에~ 급 피자가 땡겨서 들린
피자스쿨 신길점! 와~ 피자스쿨 정말 오랜만에 와요~

매번 집에서 시켜먹거나, 목동 미스터피자 자주 갔었는데~

오늘은 노량진에서 회랑 새우를 사가지고 가는길이라
간단한, 조금한 피자가 생각나서 지도 검색 중 찾은 피자스쿨ㅎ


여기 바로 옆이 제가 곱창 먹으러 자주 가는 전봇대곱창이 있어요 ㅎㅎ 그래서 이길은 익숙한~~~


피자스쿨 메뉴판이에요~
이 피자들 말고 신메뉴도 많은데 ~ 벽에 포스터로 쭈욱 붙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오늘 그냥 무난하게~ 콤비네이션피자 치즈바이트로 주문 했어요! 갈릭디핑소스 2개랑 핫소스 5개도 ㅎㅎㅎㅎ

콤비네이션피자 7천원!!! 가격이 정말 놀랍도록 싸요!!
짱좋아 ㅎㅎㅎㅎ
치즈바이트 3천원
갈릭디핑소스 개당 5백원, 핫소스 개당 백원!!!

진짜 싸죠?? ㅎ


피자스쿨 피자들의 원산지표시안내 입니다 ㅎㅎㅎ


피자스쿨 사이드메뉴 가격표! 참고 해 주세요~~


드디어 주문한 피자 집으로 가져왔어요 ㅎㅎㅎ
다른 피자집보다 좀 부실한건 사실 이에요 ㅠㅠㅎㅎ
그래도 뭐 간단하게 먹긴 좋으니까~ 잘 먹겠습니다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