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GS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kt&g 릴 을 구입해봤어요

아이코스 나왔을때 저는 전자담배랑 연초를 같이 피고 있어가지고 딱히 아이코스가 필요하지 않을것 같았는데

아이코스 사용하시는 분들 얘기를 들어보니까
한 일주일 이후 부터는 연초 생각이 안난다고 하드라고요~

그래서 아이코스 구입을 생각하다가 때마침 gs편의점에서
Kt&g 릴이 출시 되었더라구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쿠폰까지 받아서 구매하면 더 싸게(68,000원) 구입도 가능해서 일단 쿠폰을 받고 gs편의점으로 달려갔어요~

헙. 근데 kt&g 릴이 아이코스보다 그렇게 판매량이 많지 않을거란 생각에 제품을 많이 만들지 않았어가지고,
예약 대기를 하셔야 한다고...

그렇게 예약대기 후 일주일 이상 기다린 후에 받게 된
Kt&g 릴!!!


하얀 상자에 릴 이 들어있구, 저는 같이 태울 히치? 도 하나 구입해 왔어요~


상자 뒷면과 안쪽으로 kt&g 릴의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요건 제가 사온 전자담배연초? ㅎ
기존에 태우던 연초보단 확실히 작아서 귀여워요 ㅎ
제발~ 이번 기회에 금연에 성공하기를...ㅎㅎ


제꺼는 블루 색상으로 왔어요
구입하기 전에 색이 흰색과 블루 두가지 색상이라길래
흰색은 좀 쓰면 색이 바랠거 같아서 블루를 원했는데!!
참 좋네요^^

Kt&g 릴은 손에 촥 감기는 정도의 크기에요 ㅎ

전자담배인만큼 릴 앞부분에 버튼을 눌러서 피면 되요~

릴의본체는 핸드폰충전기로 같이 사용할수 있어서 충전은 핸드폰충전기나 박스안에 있는 충전기 사용하시면 되구요~

본체 완충시에 20개비 정도를 태울수 있다하지만,
저는 아직 해보진 않았어요 ㅎㅎ

확실히 연초보단 역한 감이 있지만,
좀만 참으면 금연에 성공 할 수 있겠죠~?!^^

다들 이번년도엔 금연 해 보자구요!!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