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제주도 여행에서 첫 숙박으로
제주도 서귀포 호텔 오션팰리스를 잡았어요.

여기 제주도 서귀포에는 볼거리 놀거리가 많아
호텔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서귀포 올레시장에서도
가깝고 깔끔한 호텔을 찾다 보니 여기
서귀포 오션팰리스호텔이 후기가 좋드라구요
그래서 일단 예약을 하고,
서귀포 올레시장 구경 후 예약한 오션팰리스로 고고

오션팰리스 호텔 가격은 대략 4-5만원대 였어요.
수많은 숙박어플을 다 검색해보고 가장 싼 가격으로
예약을 했는데 제주도 호텔 치고는 비싼 가격이 아니라서 좋았던거 같아요.

로비는 이렇게 넓진 않지만!
그래도 편의시설도 있구 ~

여기 오션팰리스 호텔은 4성급 비즈니스 호텔로
1층에 편의점, 교동짬뽕, 커피숍, 레스토랑이 있구,
2층~11층까지는 객실이에요.
지하1층에 스크린골프장도 있구
지하 2층부터 5층까지 주차장이라
주차장도 널널하니 좋았어요.
제주도는 차 없이 돌아다니기 힘들어서 주차장이
편한게 좋드라구요!

여기 제주도 오션팰리스호텔 조식은
오전 7시~10시까지
인당 11,000원으로 이용할수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게 나와서 아침먹고 움직이기 좋네요^^

로비에 들렸다가 방으로 고고~

저희는 유러피안 디럭스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서
이용하게 되었는데
우선 숙소에 들어가면 화장실, 더블침대, 싱글침대, 거실, 주방 이렇게 나열되어있었구,

객실에 침대가 3개! 방이 진짜 넒어서 좋드라구요.

침대들 사이에 미닫이문도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구

한쪽으로 티비랑 꽤 많은 수납장들이 있구

또 그옆으로 테이블과 쇼파가 있어요.

그 앞으론 이렇게 냉장고랑 주방이 딱!
너무너무 깔끔하게 정리된 제주 오션팰리스호텔!

화장실도 깔끔하게 샤워장, 화장실, 세면대
공간이 나눠져있어서 쓰기 편하구!
다만 샤워실에 물이 잘 안빠져서
그것 빼곤 괜찮았어요.

여기가 샤워실이랑 화장실 ㅎ
두 공간으로 분리되어 급하게 화장실써도 편하게 쓸수있네요 ㅎㅎㅎ

방바닥 마가 온도도 조절 가능해서
이것 또한 장점이에요ㅎㅎ

그리고 오션팰리스 근처에 맛집도 많고
위치상으로 넘 편해서 좋았어요.

다만 조금만 위생에 더 신경 써 주었으면..

그래도 가격대에 비하면 괜찮은 숙소로 추천할말 해요

제주도 호텔 추천 서귀포 오션팰리스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