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반영구 눈썹문신 하러 동생이랑 같이
신도림 눈썹문신 전문샵 럭셔리엠뷰티에 다녀왔어요.

저는 눈썹모가 살짝 흐린편이라
항상 눈썹 그리는게 너무 귀찮아서
반영구 눈썹문신을 1~2년에 한번씩 하는 편 인데요!

20살때 눈썹문신을 가격이 싸다고 친구따라
미용실에서 했다가 망한 기억이 있는지라...
반영구 눈썹문신 만큼은 아무대나 못 맡기겠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현재 제 눈썹은 항상 신도림에서만 받고 있어요.

여기 눈썹문신 전문샵 럭셔리엠뷰티는
제가 매년 눈썹을 맡기러 가는 곳이기도 하고!
엄마도, 동생도! 반영구 눈썹문신 한다는 친구들도 있으면 꼭 여기 신도림 눈썹문신 샵으로 가라고
강력 추천 하는 곳이기도 해요!^^

눈썹샵 원장님 경력이 무려 신도림에서만 11년차여서
믿고 맡길수 있는거 같아요.

우선 제 쌩 눈썹을 보여드릴게요.
반영구 눈썹문신 받은지 벌써 1년이 지난 지금
저는 약간의 잔흔이 살짝 남아있는 상태에요.

눈썹 앞머리쪽이 자라나는 바람에
눈썹그리는게 너무 힘들어서
다시 눈썹문신 하러 온건데~~!
역시나~ 설명하는 순간,
현재 눈썹 그릴때 뭐가 불편한지!! 바로 캐치하셔서
원하는 디자인을 슥슥 너무 잘 그려주셨어요.

눈썹문신 하는 동안의 과정은 찍기 뭐해서
전,후 사진만 가져와봤어요 ㅎㅎ

제가 한 눈썹은 엠보눈썹이라고,
눈썹 결 방향에 맞춰서 한올한올 그리는 눈썹문신으로 한거에요~~

눈썹 끝나고 바로 찍은 사진인데 어떤가요??

저는 너무 두껍지 않은 눈썹으로
좀 어두운 브라운 색상으로 맞춰달라했는데,
딱 제가 원하는 눈썹 디자인과 색이라서~
눈썹문신끝나고 거울보는데 기분이 정말 좋드라구요~
동생도 다시 할 때 됐는데 조만간 데려가야겠어요^^

사람 얼굴중에 눈썹은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눈썹 하나로 이미지가 정말 확확 바뀌니 말이에요~

요즘 같이 마스크 쓰는날엔 눈만 딱 도드라져서
눈화장을 안하기도 참 애매하고~

아침 출근길에 눈썹 그리는 시간만 해도 ㅜㅠ
짝짝이 대칭 눈썹 맞추기도 버겁고~~

그래서 다들 반영구눈썹문신을 많이들 하시는거겠죠?
눈썹문신 한번 해 놓으면 일년이 편하니~~
요즘 눈썹문신은 옛날처럼 짱구눈썹 되는것도 아니고,
일이년 뒤면 또 눈썹이 흐릿해져서
다시 눈썹모양도 바꿀수 있구!
참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ㅎ

그리고 메이크업처럼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도
않아서 쌩얼에도 편하고~
물놀이 할때도 화장 지워질까 걱정 안해도 되구 ㅎ

참!! 눈썹문신 하는데 시간은 저는 한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시간도 많이 안걸려서 참 좋았어요.

다들 궁금해하실 눈썹문신 가격은
원래 1회 가격 20만원인데!!

지금은 코로나 때매 다들 힘들다고~
행사가격으로 싸게 해 주셨어요!!

완전 대박~~~~이번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신도림 눈썹문신 원장님 인스타가보면 사진도 많아서
거기서 좀 많이 퍼왔어요!
제 사진은 두장밖에 안되서~~
사진도 많이 보고 다들 좋은 결정 하시라구!!ㅎ

요즘은 남녀노소 할거 없이 다들 꾸미는 추세다 보니
남자분들도 남자눈썹문신 하러 많이 오신다고 해요!
사진만 봐도 하기 전 사진은 휑한 눈썹인데~~
또렷하고 깔끔한 눈썹이 되었네요 ~ 역시 금손 원장님

샵 한쪽벽에 붙어있는 상장들이에요.
상장도 엄청 많고~ 진짜 실력이 좋으신거 같아요.
저한텐 믿고 맡길수있는 눈썹문신 샵입니다!!ㅎㅎ

https://www.instagram.com/luxurymbeauty
https://www.instagram.com/luxurymbeauty
https://www.instagram.com/luxurymbeauty

전화번호 : 010-4992-5784
후기 사진은 위 주소 클릭해보시면 많아요!

반영구 눈썹문신하고 세상 편해요!
정말 강추합니다~~ 굿굿!!^^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