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점심겸 저녁으로 먹은 임학역 뒷고기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병방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 아빠께서 자주 가시는 곳인데
오늘은 엄마랑 둘이서 저녁먹으러 들렸어요.

저는 사실 뒷거기가 뭔지 잘몰랐는데
뒷고기라는게 너무 맛있어서 허리춤이 감추어 빼돌려 몰래 먹었다고 해서 뒷고기라 불린데요
부위는 돼지고기 중에서 머리부분의 뽈살,
턱살, 콧등살 등의 부위라고 해요.

그리고 뒷고기 말고도 덜미살 이라고 있는데
요 덜미살은 일명 꼬들살로 불리고 돼지의 목덜미살로
최고의 육질을 자랑하고 쫄깃하고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환상적이라고 하네요!

다음엔 덜미살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그 밖에도 꼼장어, 소갈비살, 소막창, 돼지막창,
돼지껍데기,쭈꾸미, 삼겹살, 닭발도 팔고 있어서
여러가지 먹기 참 좋아요!

저희 들어오고 나서 두테이블이나 더 들어왔는데
확실히 뒷고기 맛집인가봐요!
다들 앉자마자 뒷고기 주세요~ 하시더라는!

여기 임학역맛집은 가게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은은한 조명으로 원형테이블에 앉아서 먹을수
있게 되어 있구요
주문을 하면 바로 숯에 불을 피워주시고
밑반찬들과 고기를 준비해주셔요.

고기집에 가면 거의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여기는 우거지탕이랑 순두부찌개가 나와서
참신했어요.
둘다 얼큰하니 맛있구~
안그래도 오늘 눈도오고 바람도 불고 너무 많이 추웠는데 언몸을 국물로 녹일수있어서 참 좋았어요

요 파절이! 진짜 꿀맛!
별거 안들어가는거 같은데 왜케 맛있지?
고기랑 파절이랑 상추에 싸서 먹으면 진짜 JMT.

같이 나오는 청양고추도 엄청 매우면서 맛있어!
근데 상추 상태가 좀 안좋은것들도 있어서
잘 보고 드셔야 될거 같아요.

요건 뒷고기 찍어먹는 소스 인거 같아요
간장소스 같은데 고기랑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간장소스 말고 쌈장이랑 소금도 같이 나오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불판이 좀 달궈지면 이렇게 고기를 판에 올려주시는데요. 천천히 직접 구우시면 되요~
뒷고기라 그런가 비계살이 많은거 같아요

고기 한상!
찌개가 가장 인상적이였던 임학역 맛집!
뒷고기 땡기실땐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주소 : 계양산로 215 (싸푸숯불꼼장어 본점)
전화 : 032-541-9298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