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눈썹문신 100% 리얼후기 강력추천!

요즘 저는 저, 자신한테 한달에 하나씩 선물을 주는 힐링데이를 만들었어요!
그냥 좀 쉬면서 힐링이 되는것들을 찾아보게 되다가~
평소에 자기전에 읽을만한 책도 저한테 선물하고!
피부관리샵도 끊고~
겨울이라 푸석한 피부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화장품도 새로 맞추고~ 하나하나 하다 보니 좋아진 제 피부를 보면서 제 기분도 업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나가서 술 한두번 먹으면서 피부 망가지는것보다
마시면서 관리하자 싶은 마음에 한번 해본건데,
정말 별거 아닌데도 이렇게 마음까지 힐링이 되니!
꾸준히 저를 업시킬수 있는것들을 하나씩 천천히 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이번달엔! 매번 아침마다 출근 전 눈썹그리기가 가장 힘들었던 저는 이번달 저에게 주는 선물로
계속 미루고 미뤄왔던 큰숙제!
눈썹문신을 하기로 했어요~
눈썹문신 하러 가기 전, 정말 제대로 된 곳에서 하기 위해서!! 홍대눈썹문신이랑 아이라인반영구 시술 잘 하는곳을 지인에게도 물어보고 인터넷으로도 많이 알아보다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가게 된, 홍대 눈썹문신 럭셔리엠뷰티 리얼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우선 지인들의 강력한 추천도 있었지만,
이미 인터넷으로 알아볼때 사람들의 평도 너무 좋아서 점찍어둔 곳이기도 하구!
사용하는 재료도 더마테스트 통과된 인증색소만을
사용하고 일회용 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서 미리 찜찍어둿었는데~ 마침 지인도 여기서 하고 만족감이 높다기에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는 뭘 하든지 알아보기 시작하면 조금 꼼꼼히 알아보는 편이여서 인스타로도 알아봤는데 여기 사장님 경력도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샵 오픈 시기가 2009년도!
또, 반영구화장 심사위원에! 다수의 상장에!
샵에 가서보니 한쪽벽에 상장이 수두루빽빽했어요.
그래서 저는 더더욱 여기가 믿음이 갈수밖에 없었어요.
또 위치적으로도 홍대역에서 가까운 신도림역 도보로 한 3분정도만 걸어가면 나오는 위치에 있어서
역근처에 바로 있으니까 왔다갔다 하기 편할거 같아서 굉장히 좋았어요!

뭐 사실! 거리가 멀어도 눈썹문신을 잘하기만 하면
좀 오바해서 저는 지구끝이라도 갈 자신이 있지만,
그래도 거리가 가까운게 큰 장점이긴 하더라구요.
왜냐면 저는 눈썹문신 하고 나서 리터치도 해야되고~ 좀 더 있다가 점막아이라인문신도 할 생각이여서~

그리구 여기는 반영구화장을 눈썹문신 말고도,
쌩얼에도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점막아이라인문신, 아이라인반영구 도 하고 계시고~
M자 헤어라인이 고민이신 분들은
헤어라인을 둥글고 예쁘게 만들어주는 헤어라인문신도하구, 풀칼라입술,입술문신,미인점도 하시더라구요!
가서 눈썹말고도 이것저것 많길래 하나씩 다 여쭤봤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그리고 속눈썹연장이랑 속눈썹펌도 같이 하고 계신데
속눈썹연장이랑 속눈썹펌도 지금 할인이벤트 중이라고 해서 저는 리터치때 점막아이라인문신이랑 같이 속눈썹펌도 도전해보려고요^^

홍대눈썹문신 리얼후기이니 만큼
이제부터 제 빈약한 눈썹을 보여드릴게여!
저는 평소에 제 눈썹숱이 너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눈썹숱이 없는것보단, 눈썹모자체가 너무 얇은 모라서 그렇게 보였던거였데요~~
그리고 눈썹틀이 세미아치형으로 나 있는 편이라고
자연스럽게 하려면 내 눈썹틀에 맞춰서 하는게 가장 자연스럽다고 해주셨지만,
저는 눈썹을 평소엔 일자눈썹으로 그리고 다니는 편이라서 “도톰한 일자눈썹”을 원한다고 미리 사장님께서 디자인그리기전에 상담을 끝냈어요.

이후에 높은 눈썹산을 샥샥 깍아버리고
제가 원하는 일자눈썹으로 디자인을 그려주셨고~~
살짝 무섭기 시작한 마음을 안고!!
조용히 누워서 사장님께 제 눈썹을 맡기기로 했어요^^

정말 눈썹디자인이나 컬러나! 원래 내 눈썹이 하나하나 나있는것처럼 너무 완벽하게 그려주셔서 일어나서
거울 보는데 완전 대만족!!
몇일 지난 지금은 더더 자연스러워졌어요 ㅎ

그리고 하기 전에 너무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이게 뭐람! 저 하는동안 잠들었어요....ㅎㅎ
하나도 안아파!
그리고 사실 눈썹이 제가 원하던데로 이렇게 완벽하게 됐는데 리터치가 꼭 필요할까요?하고 여쭤봤는데,
눈썹 리터치는 제 눈썹이 지금 이대로만
잘~ 남아준다면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군대군대 색빠짐이 있을수 있으니 그때는
눈썹문신 리터치가 필요하다고 말씀해 주셔서~~
어차피 저는 펌이랑 아이라인을 할 계획이라
다음달에 한번 보고 색이 많이 연해졌으면
리터치까지 하기로 했어요~ㅎ

아! 그리고 지금 럭셔리엠뷰티에서는
자연눈썹문신 특별할인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눈썹반영구 원래 정상가가 20만원인데
현금가격으로 9만원에 하고 왔어요!

요즘 유행하는 속눈썹펌도 지금 할인이벤트 중이라는!

할인이벤트 완전 대박!! 이라서 제가 우리 잇님들에게 알려줄려고 인스타사진도 퍼왔자나용~
가실분들은 참고 하시길!

후기: https://www.instagram.com/luxurymbeauty

 

홍대 눈썹문신 예약문의는 위에 사진 참고해주시고!
저는 눈썹하고 나서 정말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아침에 눈썹때메 일찍 일어나서 메이크업 안해도 되구!
눈썹 짝짝이로 그릴까봐 걱정 할 필요도 없고! ㅎㅎ

저처럼 메이크업 잘 못하시는 분들이나
아침에 5분더 자고 싶으신분들!
눈썹 짝짝이로 그려지시는 분들께

정말 강력! 적극 추천합니다 굿굿!^—^

사장님번호 투척! >>> 010-4992-578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