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엊그제 티비 프로그램 홈쇼핑을 보다가 겨울철 보습효과에
효과가 탁월하다는 일명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으로 불리는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 크림을 구입했어요!

저는 이미 군대 px 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지블랙스네일크림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달팽이크림이 피부에 너무너무 좋다는걸 알고
홈쇼핑에서 방송도 하겠다 한번 구입해볼까?? 하고
사게 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홀리데이 특집으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구성은
달팽이크림 5통 + 태반크림 5통 + 홀리데이 한정판 파운데이션 3종으로 방송 했어요!
홈쇼핑 가격은 79,000원 이였구요^^

다른건 다 필요없고 새로운 달팽이크림이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입한 !!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이름도 어려운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크림 ㅋ

홈쇼핑에서는 달팽이크림의 대명사라고 자칭하고
국민 달팽이크림 , 재구매크림, 천만개크림, 중독성크림
이라고 광고하드라구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의 15가지 피부노화완화 관련
인체 적용 시험까지 했는데
100시간 보습지속 도움
피부투명도 개선 도움
탄력개선 도움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 도움
탄성 복원력 개선 도움
주름개선 도움
안면리프팅 개선 도움
피부밝기개선 도움
파부온도감소 도움
피부진정 도움
궁극적 피부 노화 완화!!! 라고
피부에 여러가지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


달팽이의 자가 생존의 비법과 <프랑스 세더마사>의
피부과학이 만들어낸 토탈케어로
젋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데요!

저!! 프랑스 세더마사 만 보고 프랑스에서 만든건줄 알았는데
한국에서 만든 화장품 이였어요 ㅎㅎ


엘렌시아 달팽이크림 택배샷!!
태반크림 5개+달팽이크림5개+홀리데이한정판파운데이션
그리고 달팽이크림 샘플3개 가 같이 왔어요


생각보다 작은 케이스의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정확한 성분은 박스를 참고 해 주세요^^


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겉에도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의 최대 장점은
달팽이성분이 80%나 들어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달팽이 크림을 손에 한번 덜어봤어요 ㅎ
제가 사용하는 px 화장품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과는
많이 다른 느낌의 묽은 제형.

평소 지.복합성인 제 피부에 한번 발라봤는데
기존 닥터지블랙스네일크림과는 정말 다르게 발림성도 뭔가
묽어요....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은 꾸덕한 느낌의 제형이라면
요건 그냥 수분크림 바르는듯한 느낌.ㅎㅎ

발랐을때 쫀쫀함도 닥터지 스네일크림이 훠얼씬 나은것
같고....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발랐을때 바로만 쫀득거리다
바로 흡수 되요. 흡수력은 최고인듯 하나,
영양, 수분감은 좀 떨어지는듯.....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발랐는데 왜 바로 매마른느낌....이
드는건지 모르겠어요 ㅜㅜ

그만큼 원래 쓰던 닥터지 달팽이크림인 블랙스네일크림이
너무너무 좋아서 그런건지 ㅜㅜ
저는 사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에 만족이 되지 않네요.....

다른분들은 쟁겨놓고 쓰신다던데....
뭐 각자 피부마다 차이가 분명있을거니까요~~

암튼 달팽이크림은 역시 닥터지 달팽이크림이 짱인걸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