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봄에 눈이 펑펑 오는데~ 저희 언니 일 도와주러 망원동에 갔다왔어요 ㅎ
언니일하는 곳이 망원동이라 근처에 망원동 맛집이 엄청 많은 망원시장이랑 월드컵시장이 있어요!
망원동에 사는 연예인들이 많아서 인지~
망원시장이 티비에 많이 나왔었는데 그래서 맛집도 참 많구!
시장도 엄청 크고! 그렇다고 다 먹을수도 없어서 한번가면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중에서 어제는 망원동맛집으로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망원시장 한방참맛닭곰탕에서 늦은 점심겸저녁을 먹었어요


망원동 망원시장 중간쯤에 있는 한방 참맛 닭곰탕! 혜성유통!
여기는 육계,삼계,토종오리 도소매납품도 하시면서 닭곰탕도 같이 파시는데 한방참맛닭곰탕 가격이 무려 4500원 밖에 안한다는!!!
저렴한 가격에 몸보신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망원동 맛집 망원시장 한방닭곰탕은 일요일은 휴무이고,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 쓰고 계시네요~~
한약재도 많이 들어가구~~


드시다가 밥이나 반찬이 모자르시면 여기서 가져다 드시면 되세요~~ 사장님께서 인정이 많으신듯!
밥 퍼주실때 많이 퍼주냐고 물어보셨는데 저희는 적당히요~ 라고 했더니, 모자르면 밥 더 갖다 먹으라고 하셨어요~~ ㅎ


망원동맛집 망원시장 닭곰탕!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닭곰탕에 넣어먹을 다대기랑 소금,후추,청양고추 등이 셋팅 되 있구~
반찬으로 콩나물무침이랑 김치 가져다 주세요^^
저 망원동맛집 콩나물무침 너무 맛있더라구요~


위에껀 제꺼 아래껀 언니꺼
언니는 맵게 먹는거 좋아해서 청양고추랑 다대기 풀었구
저는 소금 후추만!
배고파서 먹다가 찍어서 ㅠㅠㅠㅠ힝

암튼 여기 망원동맛집 망원시장 안에있는 닭곰탕집!
국물이 정말 한약재맛! 완전 찐해요!!!장난아님~~
별 기대 안하고 들어갔는데 !!! 포스팅 생각도 없었는데!!
뭔가 진짜 몸보신 되는 그런맛!
그래서 포스팅 ㄱ ㄱ 했네요 ㅎㅎㅎㅎ

망원동 맛집으로 망원시장 중간쯤 있는 한방 닭곰탕!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 안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