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해수욕장 리조트 # 팜파스리조트

오늘은 속초 여행갔을때 숙소로 잡은 속초해수욕장 근처 리조트인 팜파스리조트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저는 가을쯤 다녀왔었는데 바다는 사계절 다 여행가기 참 좋은거 같아요~

알고보니까 속초해수욕장 근처 팜파스리조트는
예전 20대 중반때도 친구가 리조트회원이여서 4년내내
갔던 속초리조트가 리모델링을 한거 더라구요^^

근데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숙소가 너무 깨끗하고 깔끔하고~
정말 좋아졌어요^^굿굿

저는 숙소 어플을 통해서 가서 5-6만원대로 예약했던거 같아요


일단 속초해수욕장 근처 리조트, 팜파스리조트의 거실이에요~
제가 묵었던 방은 거실 1 , 방 1, 화장실 2개 였어요 ㅎ


방도 크고, 화장실도 딸려있구~
예전 모습은 찾아볼 수없어요 ㅎㅎ


이렇게 방 화장실 옆으로 옷장도 있구~
컴퓨터, 화장대 도 있어요 ㅎㅎ


현관쪽에 있는 화장실!!
팜파스리조트는 리모델링 전에도 화장실은 두개여서
여름휴가때 가기 참 좋았었는데~ 지금도 그건 똑같네요^^


팜파스리조트 부엌 ㅋㅋ 참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어요


속초해수욕장 리조트 팜파스리조트 의 안내문!
금연구역 이라 흡연구역이 1층에 있더라구요^^


속초해수욕장 근처 호수도 들렸다가 오구~ 가는길에 안목해변도 들리고~ 안목 커피거리?가서 커피도 먹고~
회도 먹고~ 순두부도 먹고~ 꽉찬 여행 보내고 왔어요 ^^
사실 먹은게 더 있는데 ㅠ 사진들이 어디간건지 모르겠어요
팜파스리조트는 속초해수욕장에 바로 붙어있어서
속초해수욕장을 걸어가도 정말 금방가요~^^
속초해수욕장은 먹거리도 참 잘되어있고~
차 타고 조금만 가면 속초중앙시장도 있구~ 수산시장도 있구
볼거리도 많고 숙소도 좋구!

속초여행 강추합니다!!팜파스리조트도^^




반응형

+ Recent posts